본문 바로가기

제품/아베오

FUN RIDING 아베오는 이태리에서도 통한다?


"FUN RIDING, 아베오는 이태리에서도 통했다?"

"Cosa pensi di me? What do you think about me! AVEO!" 여러분은 아베오를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여러분에게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선사할 작은 거인 아베오(AVEO)의 텔레비전 광고를 잘 살펴 보시면 로마의 아름다운 건축물들을 발견하실 수 있을 텐데요. 아베오 TVCF를 잘 살펴 보시면 로마 시내의 관광 명소를 안방에서도 편히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오늘은 아베오 TVCF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잘 달리면서도 안전한 해치백 차량으로 쉐보레 아베오(AVEO)는 도심 속 젊은 감각의 드라이버들에게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하여 설계된 차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쉐보레 아베오(AVEO)는 듀얼콕핏 실내 인테리어와 다양한 수납공간은 물론 성능, 디자인, 실용성까지 모두 충족 시키며 전혀 새로운 해치백 차량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다른 무엇보다도 쉐보레 아베오의 본질은 절대 드라이빙 (FUN RIDING)!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그래서 쉐보레 아베오를 소개하기 위한 텔레비전 광고에서는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하게 느껴졌던 해치백 디자인에 대한 고정관념을 당당히 깨고, 컨셉부터가 다른 FUN RIDING AVEO!를 소개하기 위해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한컷 과시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가 필요했답니다.   
 


그래서 과감하게 이태리 로마로 이동을 결정! GO! GO! 광고의 첫번째 장면은 두 명의 친구가 등장하는데요. 대략의 스토리는 이러하답니다. 친구의 차, 아베오(AVEO)가 타보고 싶어 꾀병을 부려 아베오를 타게 되는 재미있는 이야기입니다. 
CF속 모델의 익살스런 표정에서 아베오에 대한 강한 만족감이 엿보이시나요?   

 


젊은 도시 드라이버들을 100% 만족시킬 쉐보레 아베오(AVEO)는 뛰어난 주행성능의 1.6리터 엔진, 유러피안 라이딩의 단단한 서스펜션 그리고 운전에 재미를 더해주는 토글시프트. 진짜 해치백은 이런 것이다!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기서
아베오(AVEO)는 기존의 해치백 차량들과는 컨셉 자체가 다른 차량이라고 다시 한번 강조!!!  

 

앞서 언급하였듯이 1.6리터 엔진, 단단한 하체, 모터사이클을 닮은 듀얼배젤 헤드램프,17인치 스포티 알로이 휠 그리고 눈에 보이진 않지만 차체의 65% 이상의 고장력 강판 등. 아베오는 잘 달리면서 안전한 해치백으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위해 설계된 새로운 개념의 소형차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태리 로마의 좁은 골목골목을 경쾌하게 빠져나가며 드리프트로 코너를 도는 모습에서 드라이빙의 참맛!은 물론이고, 보는 이들로 하여금 짜릿한 쾌감을 느끼게 하는 광고속의 영상은 로마의 아름다운 풍경과 어루어져 더욱 감칠맛을 더하는데요.
 

 
국내 시장과는 대조적으로 이미 로마는 아베오와 같은 해치백 차량들이 전체 차량의 절반에 육박할 정도로 해치백 시장이 발달한 곳이라고 합니다. 또한 아베오의 유러피안 스타일의 디자인과 로마의 관광 명소들의 모습이 절묘하게 잘 맞아 떨어지는 느낌입니다.

 

특히 아베오 TVCF가 촬영되었던 장소인 스페인 광장(PLAZZA SPAGNA)은 영화 '로마의 휴일'에서 오드리 햅번이 젤라또를 먹는 배경으로 유명한 장소이기도 하며, 아베오가 거침없이 질주하는 동안 배경으로 등장하는 로마의 관광 명소들은 영화 '천사와 악마'에서 톰 행크스가 열연을 펼쳤던 나보나 광장(PLAZZA NAVONA)과 얼마전 개봉한 줄리아로버츠의 '먹고 마시고 기도하고'의 파르네세 광장 (PLAZZA FARNESEE)랍니다. ^^

 

또한 아베오 TVCF를 주의 깊게 감상하면 로마시내의 최고 명품 거리인 콘도띠 거리와 로마의 상징인 콜로세움까지 한번에 모두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멋진 배경과 한데 어우러지는 아베오의 모습은 정말 그 자체만으로도 영화 속의 한장면 같이 느껴진답니다. 이처럼 아베오 TVCF 속에서 멋진 드라이빙 장면이 연출될 수 있었던 데에는 멋진 배경만큼이나 멋진 실력을 겸비한 드라이빙팀이 함께 참여하였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었어요!


아베오가 자랑하는 익사이팅한 드라이빙 장면들은 모두 영화 '본아이덴티티'의 드라이빙팀이 참여하여 만든 스펙다클한 영상들이랍니다. 좁은 골목골목을 질주하고 코너를 드리프트 하는 장면을 연출하면서 CF 제작 작업에 함께 참여하였던 드라이빙팀도 아베오의 단단한 차체에서 오는 안정적인 드라이빙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답니다.

 

 

아베오 TVCF의 즐거운 드라이빙이라는 컨셉을 통하여 다양한 모습들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전세계에 몇 대 없는 러시안 암(주행 중 다양한 앵글으로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러시아에서 개발된 촬영 장비)이 사용되기도 하였답니다.
 


그럼 이쯤에서 잠시 아베오 TVCF를 감상해보실까요?




로마 시내의 아름다운 풍경 잘 감상하셨나요? 아름다운 이태리의 풍경과 아베오의 세련된 디자인이 절묘하게 맞아떨어지지 않나요? 로마시내 촬영 중 실제로 많은 로마인들이 관심을 가지고 아베오를 지켜보았는데요. 해치백 디자인을 선호하고 사랑하는 로마인들로서는 처음 접한 아베오의 모습이 상당히 매력적으로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또한 이미 이태리 현지에는 쉐보레 스파크 등으로 쉐보레 브랜드의 인지도가 높아져있어 쉐보레 브랜드에 대해 상당히 친숙하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CF 촬영을 지켜보던 대다수의 로마인들이 현지에서 아베오의 출시 여부를 거듭 물어보곤 했답니다.

드라이빙의 재미와 함께 CF를 통해 여러분에게 로마 시내 관광의 재미까지 함께 선사하는 쉐보레 아베오 정말 작은 거인이라는 별명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많은 매력들을 가지고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포스팅 이후 앞으로는 아베오 광고를 보며 좀 더 많은 감탄이 쏟아져나오지 않을까 기대해보며 지금까지 한국지엠톡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