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일찍 후배가 인천서비스센터의 예약 문자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경품은 탈락했고, 알페온 경품을 노린다고 하더군요. 경쟁이 치열한텐데.. 되면 대박이겠죠.... 그래도 가능성은 로또보다 높으니, 도전할 가치가 충분히 있죠.
서비스센터가 리모델링한다는 이야기를 들었기에 퇴근 후, 후배를 따라갔습니다. 캬~ 멋진 간판이 보입니다.
두근두근. 하얀 바탕에 쉐보레 보타이 로고는 진짜 잘 어울리는군요.
그리고 한국지엠 쉐보레의 쉐비케어는 노랑색 배경에 검은 글씨로 되어 있어서 눈에 확 들어옵니다.
접수처로 가는 길입니다. 접수처 표지판도 노랑색과 흰색 바탕, 그리고 검은색 글씨로 잘 정리가 되었습니다.
2층에 올라왔습니다.. 그렇습니다. 공사중입니다.
공사기간은 4월 11일부터~ 5월 15일 입니다. 5월 16일 월요일이면!!!
트랜스포머처럼 완벽하게 변신한 인천정비사업소를 만날 수 있습니다. 기대됩니다. 그리고 설레입니다.
공사중이지만, 정상적인 차량서비스는 가능합니다. 파란색 컨테이너는 기능접수/수납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실내 공사가 완료될때까지 임시로 진행되고 있는 거죠.
노란색 컨테이너에서는 파손접수 업무가 임시로 처리되고 있습니다.
그냥 민민한 컨테이너를 놓아도 되겠지만, 쉐보레 보타이의 노란색과 GM을 상징하는 파란색을 활용한 컨테이너는 정말 인상적이네요. 감동입니다.
항상 열정과 마음을 담은 서비스를 실천하는 쉐보레 직영 인천서비스센터이니다. 인천사업장과 옆에 있기 때문에 직원들에게 인기가 좋은 서비스센터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공간이 더욱 멋지게 변신하고 있습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잠시만 컨테이너에 마련된 고객휴게실을 이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음포스팅에서는 멋진 휴게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꾸벅.
2층에서 바라본 1층입니다. 1층을 한 눈에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보시다시피 기본 표시판은 바뀐 상태입니다.
더 많은 변신을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5월 16일 월요일! 두둥!
생각해보니, 쉐비케어 CU AGAIN 2011 행사가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아직 받지 못하셨다면, 지금 바로 서비스센터로 고고~!
*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및 에어컨 필터, 에어컨 가스, 와이퍼블레이드 수리비 40% 할인 혜택
* 모든 입고 고객 차량에는 차량 실내 살균/탈취 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
“쉐비케어 CU Again 2011” 기간 내에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하셔서, 특별하고 정성스런 서비스를 체험 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자주 가는 부품판매 장소입니다. 해외 바이어의 긴급요청으로 실물을 직접 확인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항상 친절히 도와주고 계시죠.
필요한 부품은 소비자가 직접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당연한거죠... 필요시 1층에 있는 부품판매 장소를 찾아주세요.
차 안에서 좋은 향기가 나길래 뭔가 했었습니다. 친절하게 실내 항균살균서비스를 해주었습니다. 좋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어떻게 될까요? 설마 이렇게??? 그건 저도 모릅니다. (사진은 북일산 사업소 2층 내부입니다.)
5월 16일 이후에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제가 더 궁금합니다.
차원이 다른 쉐비케어. 최고의 시설과 최고의 서비스로 최고의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5월 16일 월요일! 꺼밍쑨~!
대부분의 영업소가 쉐보레 영업소로 인테리어 공사를 완료하였으며, 정비사업소 또한 차근차근 변신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계신 곳에서도... 곧! 쉐보레 쉐비케어 서비스센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상, AS부문에 근무하는 블로거 다파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