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쉐보레 100년, 역사 그 이상의 가치를 만나보세요


올해로 100주년을 맞이하게 된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는 세련된 스타일과 최고의 성능으로 지난 1911년 설립된 이후로 지금까지 미국인들은 물론이고 전세계인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최고의 브랜드입니다. 쉐보레가 이토록 오랫동안 여러분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어디에 있을까요?  

 

그 이유가 궁금하시다면 9월 1일부터 11월 3일까지 한국지엠 페이스북에서 확인해 주세요 ^^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가 써내려온 100년동안의 히스토리와 에피소드 등이 매일 새롭게 공개될 예정이랍니다~~
쉐보레 브랜드 탄생 100주년을 맞이하여 한국지엠이 준비한 최장기, 스페셜 이벤트!

쉐보레 100년의 역사, 그 이상의 가치를 경험하실 수 있는 방법을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지금 한국지엠 페이스북을 방문하시면 '쉐보레에피소드' 탭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 참여 방법
1. 탭을 클릭하셔서 매일 새롭게 열리는 쉐보레 에피소드를 공유해주세요.
2. 해당 질문의 답변을 댓글로 작성해 주세요.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 중 매일 오전 11시 추첨을 통해 100주년 참여상, 티셔츠+스토리북(2명), 쉐보레 100주년 스토리북 (5명)을 드릴 예정이랍니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중 참여율이 가장 높으신 한 분을 2011년 11월 4일 발표하여 100주년 쉐보레 100주년 기념세트를 선물로 드릴 예정이랍니다.

참~ 쉽죠? 국적불문, 장르여하를 막론하고 한 분야에서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은 참으로 가치있는 일이 아닐 수 없는데요. 한국지엠 페이스북 '쉐보레 100주년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푸짐한 선물도 받아보시고 가치있는 일을 함께 공유해 주셨으면 합니다.

그럼 지금 에피소드를 보러 가 보실까요?


이상 한국지엠톡 블로그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