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말리부 시승 생중계 리허설 현장을 공개합니다.


답답한 가슴 속을 뻥 뜷어주는 드넓은 바다가 한 눈에 펼쳐지는 이 곳!
지금 이곳은 한국의 산토리니 부산광역시 해운대입니다. 제가 이번에 부산에 내려 온 이유는-이미 한국지엠 톡 블로그 메인을 보고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많은 분들이 학수고대하셨던 말리부 시승 현장을 소개해드리기 위해서 입니다.


해운대


이번 시승회는 말리부란 이름이 갖고 있는 특유의 청량한 감성과 퍼포먼스를 조금이라도 더 많은 여러분들께 전달해드리기 위해 특별히 부산에서 이뤄지게 되었습니다. 부산에서도 특히 푸른 바다와 백사장의 조화가 아름다운 해운대에서 펼쳐지는 말리부 시승회, 상상만으로도 기대되시지 않으신가요? 투명한 푸른 하늘이 아름다운 이 가을의 해변의 모습을 여러분 모두에게 직접 전해드릴 수 없는 것이 아쉽기만 합니다. 


시승회의 공식행사가 진행되는 곳은 해운대의 파라다이스 호텔입니다. 지금 파라다이스 호텔 본관 메인 로비에는 매력적인 말리부가 공개 전시되어 있다는 사실~! 혹시 부산에서 해운대 근처를 지나고  계신 분들이 계신다면 파라다이스 호텔 본관 로비를 찾아주세요. 말리부의 무한매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말리부


여기서 잠깐! 그럼 지금 부산에서 멀리 떨어져 계신 분들에겐 너무 불공평하다는 생각을 하셨다고요? 그렇지 않습니다!
이미 블로그 메인 중계창과 포스트를 통해 공지해드렸던 것처럼 대한민국 방방곡곡 어디에서라도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시승회를 생생하게 경험하실 수 있으시니깐요.^^

리허설현장


여러분들께 현장의 생생함을 전달해드리기 위해 웹챗 룸에서는 꼬박 1박 2일 동안의 철저한 중계 시스템 설치가 이뤄졌습니다. 이번 시승 생중계는 파라다이스 호텔 웹챗 룸과 말리부 드라이빙 현장을 오가며 이원 중계되기 때문입니다. 말리부 웹챗 사이트에서 질문을 하시면 현장 웹챗 룸에서는 말리부 시승을 마치신 자동차 블로거 분들의 솔직담백한 실시간 답변을, 더불어 부산을 달리는 말리부의 모습은 동영상 중계창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전달됩니다.


리허설현장

 

사진으로 먼저 만나보시는 웹챗 룸의 분위기 마음에 드시나요? 오른쪽 테이블에 위치한 5개의 모니터나 오늘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결해드릴 5분의 자동차 블로거 분들이 위치하게 될 자리입니다. 그동안 말리부에 대해 궁금한 점들이 많으셨던 한국지엠 가족 여러분들이 계시다면 꼭 이 시간을 놓치지 마세요.

리허설현장


지금 파라다이스 호텔에는 시승 생중계 준비가 모두모두 완료~!
모두 카메라 뒤에서 여러분들께 조금이라도 더 나은 영상을 선 보이기 위해 숨죽이면 스탠바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비록 작은 노력에 불과하지만 이번 생중계를 통해 말리부의 진짜 매력이 많은 여러분들의 마음에 유쾌하고 즐겁게 전달되길 간절히 희망합니다. 오늘 오후 1시부터 2시 30분! 말리부 시승 생중계를 꼭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

그럼 내일 이맘때는 따끈따끈한 말리부 시승 생중계 현장스케치를 소개하겠습니다. 
기대해 주세요~

이상, 한국지엠톡 토비토커 다람쥐녀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