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말리부 그 첫번째 주인을 찾았다! - 1호차 고객 전달!!


안녕하세요 엘우즈 입니다.
드디어 말리부가 그 첫번째 차주님을 찾았습니다. 이 이후로 본격적으로 국내 판매에 돌입하게 된답니다.
이번 말리부 출시 기념 이벤트에 총 3 만명이 응모하셔서 그 뜨거운 관심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강남에서 진행 되었던 현장 한 번 보고 시작하시죠 ^^


10월 30일 드디어 말리부의 1호차 주인공이 탄생 했습니다. 최종 당첨자는 군포시의 김준 씨 입니다.



정말 해맑으십니다! 말리부의 기념비적 일호차의 주인공이 되신것을 정말 축하드립니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강남역 M 스테이지에 마련된 말리부 파라다이스에서 행사에 참여한 3 만여명의 응모자 중 최종 당첨자를 가렸는데요, 이곳에서는 지난 9일 열린 말리부 출시 기념 행사와 더불어 매 주말마다 미국의 말리부 해안 풍경이 연상되는 무대 위에서 자동차와 예술이 접목된 다양한 문화 이벤트가 펼쳐 졌습니다.


이번 말리부 행사에 참여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음에 역시 말리부에 대한 기대를 한 껏 엿볼 수 있었습니다.
이 후로도 다양한 시승 및 체험 마케팅을 병행한다고 하니 앞으로도 말리부에 대한 많은 이벤트를 기대할 만 하겠습니다.


한국지엠은 말리부의 본격 국내 판매와 더불어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시승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니 11월 22일 까지 말리부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에 응모하는 고객 중 총 77명 (동반 1인)을 추첨으로 선정, 12월 3일과 4일 1박 2일간 힐튼 골프 & 스파 리조트에서 열리는 말리부 시승 행사에 초청할 예정이라고 하니 다들 어서 응모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시승 행사에는 아름다운 남해 해안도로 시승 뿐만 아니라 쉐보레 레이싱 팀의 말리부 드라이빙 스쿨, 말리부 콘서트, 남해 아메리칸 빌리지 투어 등이 포함되어 있으니, 쉐보레 말리부 시승 이벤트에 꼭 참가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말리부의 첫번째 발걸음을 전하는 엘우즈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