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소식

마라톤 같은 보증기간. 쉐비케어 3.5.7

안녕하세요. 한국지엠 블로거 다파라입니다.

올림픽의 꽃은 마라톤이라고 합니다. 100미터 달리기도 아니고, 400미터 계주도 아니죠. 모든 경기의 주인공이고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체력과 정신력이 있어야 완주가 가능하기 때문이죠. 괜히 올림픽 기간 마지막날 경기를 하는게 아니죠... 중요하니깐!!!! 마지막날에 하는거죠. 마치 스타~처럼.

1936년에 개최된 11회 독일 베를린 올림픽에서 손기정 선수가 2시간 29분 19초 2로 우승을 했었고, 1992년 25회 스페인 바르셀로나 올림픽에서는 2시간 13분 23초로 황영조 선수가 우승을 했었습니다. 그 때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뛸 수 있을까... 생각하면서 무려 2시간을 티비 앞에 있었거든요.


마라톤과 비교할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자동차의 보증기간입니다.
완주가 불가능해 보이는 거리 마라톤 42.195km... 그리고 한국시장에서 상상할 수 없었던 보증기간 5년 10만 적용.
바로 한국지엠이니깐 업계 최고의 고객 케어프로그램을 할 수 있는거죠.

생각을 해보세요...

* 하프코스를 완주한 친구 vs 풀코스를 완주한 친구... 어느 친구가 더 멋져보일까요? 
* 남자의 로망은 하프코스 완주일까요? 아니면 풀코스 42.195km 일까요?

답은 어렵지 않아요~~ 당연히 풀코스 완주한 친구가 멋지고, 풀코스를 뛰고 싶다는 것이 남자의 로망이죠.


핸들링과 정숙성이 끝내주는 말리부도 마라톤처럼 긴~ 5년 10만 보증기간을 누릴 수 있고.

세단의 매력과 SUV의 매력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올란도도 마라톤처럼 긴~ 5년 10만 보증기간을 누릴 수 있고.


SUV를 뛰어넘는 정숙성과 내구성을 가진 캡티바도 마라톤처럼 긴~ 5년 10만의 보증기간을 누릴 수 있고,


스타일 지존, 핸들링 지존, 안전성 지존인 크루즈도 마라톤처럼 긴~ 5년 10만의 보증기간을 누릴 수 있고

크루즈 같은 유전자 하지만 후미가 섹시한 크루즈 헤치백도 마라톤 처럼 긴~  5년 10만의 보증기간을 누릴 수 있고.


최고의 내구성, 최고 안전등급과 뛰어난 핸들링으로 유명한 아베오도 마라톤처럼 긴~ 5년 10만 보증기간을 누릴 수 있고.


개념경차, 경차를 뛰어넘는 핸들링과 스타일링의 스파크도 마라톤처럼 긴~ 5년 10만 보증기간을 누릴 수 있죠.

1등으로 안전하고, 중후한 매력이 철철 넘치는 알페온도 마라톤처럼 긴~ 5년 10만 보증기간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똑같은 쌍둥이처럼 쉐비케어357 대상차량은 똑같은 보증기간을 누릴 수 있습니다. 차별하지 않죠.


애인과의 즐거운 여행에도

그녀와 행복한 결혼 생활에도

나의 멋진 아이가 생기고 함께 여행을 가도

마라톤처럼 긴 보증기간 5년 10만이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이 가능하죠. 그것도 매우 안전하고 든든하게 말이죠.

바로 쉐비케어 3.5.7 로 인해...


쉐비케어 차체와 일반부품까지 5년 10만의 무상보증을 제공하는 쉐비케어가 땡기지 않나요?
비슷한 돈이라면 가장 안전하고, 보증기간 든든하고, 원치 않는 사고시 수리비가 확실하게 저렴한 차가 최고 아닐까요?

전 진심으로 쉐비케어가 너무 부럽네요. 쉐비케어 대상이 아닌 제 라세티웨건은 주행거리 7만이 넘었고 원치않는 고장이 하나둘씩 나오고 있습니다. 보증기간도 끝났는데 말이죠... 수리하면 돈 나가요..ㅜㅜ. 부럽다! 쉐비케어 3.5.7!


기사 보러가기: 車 사후관리 만큼은 쉐보레가 최고' 한국지엠 AS본부장 박경일 전무


박본부장은 "아직 이 제도를 시작한 지 5년이 경과하지 않아 직접적인 혜택을 느끼지 못하고 있지만 향후 1.2년만 지나도 엄청난 혜택을 피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당장 차값을 100-200만원을 깎아주는 것보다는 장기적으로 걱정없이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해 주는 것이 진정으로 고객에게 보답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상. 한국지엠 블로거 다파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