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클럽비트 카페 국내 최초 전국정모에 다녀왔습니다. - 1일차


지난 포스팅으로 소개해 드렸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동호회들을 기억하시나요?
>>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동호회 카페들을 소개합니다.

많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동호회 중에서 지난 주말에(14~15일) 국내 최초!! 전국 정모를 한다고 하는 동호회가 있어 저희 토비토커가 긴급 취재를 나가봤습니다.
>> 클럽비트로 바로가기


# 1. 동호회 모임 장소는 어디??

동호회 장소는 어디??  괴산에 위치한 "제2막 학교" 라고 했습니다. 괴산?? 제2막 학교?? 전혀 낯선 그 곳은 충청북도에 위치해있고, 충주와 수안보온천에 근첩한 곳이였습니다. 

경견한 마음으로 동호회모임을 가기 위해 우선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세차를 해야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깨끗하게 목욕재계 후, 배불리 주유도 시켜주고, 인증샷!!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세차 후 빛나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출발 전 미터기 제로~ 주유를 다 쓴 후 몇 킬로나 달렸을까요? ^^

이제 충북괴산으로 고고씽~ 아침 11시에 출발하였지만, 정말 주말의 경부고속도로는 아수라장이 따로 없었습니다. 네비게이션이 예상도착시간을 2시로 잡았지만, 도착한 시간은 오후 4시가 넘은 시간이였습니다. ㅠㅠ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너무 지루한 교통체증에 고속도로 휴게소는 다 들린 것 같습니다. 목적지 도착전 마지막으로 들렸던 충주 휴게소에서 함께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맨하탄 실버 ^^

절임배추


괴산에 들어서니 마침 농가에서 배추를 수확하고 있었습니다. 지금 보니 괴산의 특산물이 절임배추라고 합니다. 저도 모르게 살짝 셔터를 눌렀습니다.


# 2. 괴산의 제2막학교에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동호회의 일정은 오후 2시부터 시작이였지만, 주말의 고속도로의 정체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다 모이지는 못했습니다. 그래도 일찍 도착한 동호회 참가자들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괴산에 있는 제2막 학교 운동장에 나란히 모여있네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추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클럽비트 동호회분들.. 대단하신 듯 ^^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어느 회원님의 귀여운 자동차 액세서리 마징가Z


# 3.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첫 눈과 함께..

역시 산 속은 해가 일찍 떨어지는 거 같습니다. 저녁 6시도 되기 전에 해가 산 넘어로 숨고, 동시에 바람도 매서워지며, 기온도 뚝~ ㅋㅋ 그래도 클럽비트 회원들의 힘이 넘치시는 것 같습니다.
이후, 정모에서 빠질 수 없는 음주와 고기~ (참고로 전 취재&운전 때문에 음주는 하지 않았습니다.^^)

클럽비트

그리고.. 이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클럽비트 회원님의 업그레이드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인테리어와 헤드라이트 모습입니다. (아래이미지)
조명이 하나도 없는 곳이여서 익스테리어의 모습을 제대로 담지 못해 아쉽습니다. 순정(normal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역시 꾸미지 않아도 이쁘지만, 오너의 개성을 살린 튜닝 마티즈 크리이에티브도 정말 이뻤습니다.
'다음에 기회에 꼭 담아서 보여드리도록.. ^^'

** Exterior '헤드램프'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헤드램프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헤드램프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헤드램프


** Interior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색상은 삿포로 화이트로 실내의 색상도 외형 색상과 상당히 어울리며, 실내의 창문에 커튼과 시트 쿠션, 실내등등이 너무 이뻤습니다. 외형도 위 이미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헤드램프 비롯 후미등과 타이어등 다양한 악세서리로 보는 사람의 눈을 즐겁게 하였습니다. ^^
마침 또 첫 눈이 내리기 시작하였습니다. ~ ㅎ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첫눈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다음날 일정을 위해 숙소로 향하는 길에 순정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헤드램프와 후미등입니다.
튜닝을 하지 않아도 이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그럼 1일차 스케치는 이쯤에서 마무리를 하고 2일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지엠대우 정비팀의 점검 및 떼빙(tip. 자동차, 오토바이, 자전거 등등 이동하는 이동수단들이 떼지어서 이동하는 것)은 곧 이어서 스케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괴산에서 지엠대우 톡의 토비토커 아는남자였습니다. 


지엠대우톡 blog.gmdae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