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프로야구

쉐보레 프로야구 홈런존 이벤트!

"쉐보레, 전시차량을 맞추면 경품이 팡팡!"

  

프로야구 개막과 함께 시작된 야구열풍! 야구를 보는 재미를 꼽아보라면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그래도 모두가 손꼽는 단 하나! 바로, 홈~런!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가 전시차량을 홈런볼로 맞추면 경품이 팡팡터지는 초특급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야구는 역시 쉐보레와 함께! 쉐보레 프로야구 홈런존 이벤트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쉐보레 프로야구 홈런존 이벤트

 

한국지엠과 SK와이번스는 대한민국 프로야구 활성화와 저변 확대를 위해 지난 해 3월부터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글로벌 자동차 기업 한국지엠에서 이달 11일부터 2012 시즌 종료 시점까지 SK와이번스 문학야구장 홈 경기에서 쉐보레 홈런존 이벤트를 실시한답니다.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의 익사이팅한 이벤트! 홈런존 이벤트가 무엇이냐구요?

 

외야 관중석의 쉐보레 전시차량을 홈런 타구로 맞히는 SK와이번스 선수는 100만원의 상금을 받게 되고, 입장권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일 관중 3명에게는 2013년 SK와이번스 스프링캠프 참관 여행권이 제공되는 이벤트랍니다. 아울러 쉐보레 차량 전시공간 뒤쪽의 해당 경기 홈런존 관중 350여명에게는 응원 타월이 선물로 증정될 계획인데요.

 

쉐보레에서는 이번 시즌 동안 두산 베어스, 롯데 자이언츠 구단 스폰서십을 비롯하여 프로야구를 응원하고 후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랍니다. 야구를 사랑하고 자동차를 사랑하는 여러분이라면 지금 바로 야구장으로 GO! GO! 홈런의 재미와 경품의 즐거움을 모두 느껴보시길 바라며,

 

지금까지 한국지엠톡 블로그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