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모터쇼, 나는 쉐보레TV로 본다!
5월 24일 한국지엠의 2012부산국제모터쇼 프레스행사 인터넷생중계를 시작으로 스파크&아베오 브랜드데이, 크루즈&콜벳까지 벌써 3번째 생중계 방송을 전달해드리고 있는 쉐보레TV! 2012부산국제모터쇼 기간동안 한국지엠톡 블로그와 쉐보레 소셜웹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실시간으로 생중계되는 부산국제모터쇼 라이브캐스트를 감상하실 수 있는데요.
쉐보레TV가 실시간으로 방송되는 동안 쉐보레 부스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었을까요?
2012부산국제모터쇼 쉐보레 브랜드데이 2번째 주인공은 바로 크루즈와 콜벳! 지금 한국지엠톡 블로그를 방문하시면 지난 브랜드데이 생중계 영상을 다시 감상하실 수 있는데요.
촬영에 앞서 동선과 멘트를 체크하고 있는 리포터 박상아님!
쉐보레TV는 현장의 모든 상황을 실시간 생중계로 전달하기 때문에 촬영에 들어가기 전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상황을 예측하고, 점검하는 등 상당한 준비가 필요하답니다.
감독의 큐싸인과 함께 영상으로 감상하는 쉐보레 전시 현장 쉐보레TV 촬영이 시작되었습니다.
"당신을 표현하는 단 하나의 자동차, 당신을 생각하는 단 하나의 자동차! IT'S SHOW TIME!"
경쾌한 오프닝 멘트로 쉐보레TV의 시작을 알리는 리포터 박상아님!
연일 수많은 관람객들로 붐비는 쉐보레 부스! 촬영 당일 연휴를 맞아 방문하신 가족 단위의 관람객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쉐보레 부스의 체감온도는 한여름을 방불케 할 정도로 뜨거웠는데요.
무더운 실내 온도에 흠뻑 젖어 버린 등과 상기된 얼굴을 통해 생중계에 대한 긴장감과 현장 스탭들의 수고를 가늠할 수 있었답니다. 쉐보레TV가 여러분께 전달되기까지 10명이 넘는 스탭들의 노력과 현장 관람객 여러분의 협조가 필요한데요.
이날 쉐보레TV에서는 쉐보레 크루즈&콜벳 브랜드데이 현장 소식과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쉐보레 유스 컨셉트 카(Youth Concepts) ‘트루 140S’과 ‘코드 130R’ 그리고 럭셔리 세단 알페온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인터뷰와 무더위 속에서 한 시간이 넘는 촬영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람객 여러분이 쉐보레TV 촬영에 협조 해주셨는데요. 이렇게 만들어진 쉐보레TV! 언제, 어디서, 어떻게 볼 수 있는 걸까요? 그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부산국제모터쇼 쉐보레 부스의 소식을 보다 생생하게 전달해드리기 위해서 쉐보레 소셜웹사이트, 한국지엠톡 블로그, 안드로이드 앱, 아이폰 앱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감상하실 수 있도록 하였는데요.
2012부산국제모터쇼 기간동안 한국지엠톡 블로그에 방문하시면 실시간으로 생중계되는 부산국제모터쇼 라이브캐스트를 감상하실 수 있고, 실시간 Q&A를 통해 쉐보레 자동차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쉐보레의 새로운 차량들을 만날 수 있는 곳! 부산모터쇼 쉐보레 부스 현장 소식을 한 발 앞서 전해들을 수 있는 쉐보레TV! 부산국제모터쇼!!
더욱 더 풍성해진 볼거리와 편리한 채널로 찾아가는 한국지엠의 2012부산국제모터쇼 라이브 캐스트로 쉐보레 말리부&카마로 브랜드데이 생중계도 놓치지 말고 생생하게 즐기세요~!
지금까지 한국지엠톡 블로그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