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차, 쉐보레 새차로 바꾸세요!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가 다시 한번 고객을 위한 차별화 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노후된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노후 차량을 반납하고 쉐보레의 신차를 구매하면 최대 110만원의 지원혜택을 제공하는 『오래된 차, 쉐보레 새 차로 바꾸세요』 체인지업(Change Up) 캠페인이 바로 그것인데요. 고객의 안전을 생각하고 환경까지 보호할 수 있는 쉐보레의 착한 캠페인! 새 차 마련의 기회까지! 지금부터 『체인지업 페스티벌(Change Up Festival)』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노후차량 쉐보레 신차로 바꾸면 최대 110만원 혜택!
한국지엠은 6월 한달 동안 노후차량 보유고객이 노후차량을 반납하고 쉐보레의 새 차를 구입할 경우, 최대 110만원까지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오래된 차, 쉐보레 새 차로 바꾸세요』 체인지업(Change Up)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체인지업(Change Up) 캠페인은 지난 2009년 자동차 산업 활성화와 배기가스로 인한 환경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정부 차원에서 시행했던 노후차량 세제지원 이후, 개별 기업 차원에서 실시하는 최대 규모의 노후차량교체 보조금 지원 캠페인인데요.
중고차 가격을 보상받기 어려운 노후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본인의 노후차량을 쉐보레 대리점에 반납 후 한국지엠에서 신차를 구매할 경우 스파크 75만원, 아베오 및 크루즈 100만원, 올란도, 말리부, 캡티바와 알페온 110만원 등 노후차량교체 특별 보조금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6월 캠페인 기간 내 노후차량을 교체하는 고객에게는 각 차종별 일반판매조건에 따른 혜택도 중복적용 받을 수 있는데요.
특히, 노후차량교체 보조금 혜택은 노후차량의 기존 사고유무 및 보존상태와 관계없이 일괄적으로 보조금을 적용하기 때문에 통상 중고차 매매 가격형성이 어려운 14년 이상 된 노후차량 보유 고객들이 가장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단, 운행불가 차량과 사고 차량을 수리하지 않고 반납하는 노후차량에 한해서는 신차구매 보조금을 각각 10만원과20만원 차감하여 지원한다는 사실을 꼭 참고해두시기 바랍니다.
한편, 한국지엠은 마티즈 CVT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쉐보레 신차 구매시 등록 연식에 따라 마티즈 CVT 특별매입 혜택은 물론, 저리할부 또는 45만원 할인까지 지원해 주는 프로그램을 6월말까지 연장, 운영할 계획인데요.
이밖에도 러브 라이프 페스티벌, 레벨 업 페스티벌 등 6월에도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는 한국지엠은 ‘말리부의 놀라운 약속’ 프로그램을 새롭게 도입하여 말리부 구입고객 대상 ▲고객 변심 시 동급신차 교환, 상위 모델 업그레이드 혹은 환불 ▲구입후 1년 내 차대차 사고 발생시 신차교환 ▲구입후 18개월 내 사고가 발생하거나 질병 발생 시 할부잔액 면제 및 생활보장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쉐보레 홈페이지 또는 쉐보레 영업소를 방문,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자동차산업협회 자료에 따르면 올해 4월 말 기준, 14년 이상된 노후차량이 전국적으로 약 190만대 이상 운행되는 것으로 추정된다고 하는데요. 2009년 당시 정부의 노후차량 세제지원이 이뤄졌던 5월부터 12월까지 노후차량 세제지원 혜택을 받고 약 38만여대의 노후 차량이 교체되었다고 합니다.
한국지엠은 고객의 안전과 환경 보호를 위하여, 체인지업 페스티벌을 적극적으로 알리고,『오래된 차, 쉐보레 새 차로 바꾸세요』 경품 이벤트를 6월 한달 동안 진행하는데요. 노후차량 보유고객이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에 회원 가입 후 이벤트 참여를 위해 차량상담을 신청하게 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또, 추첨을 통해 TV, 50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 캐논 카메라,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영화 예매권 등 푸짐하고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니 오래된 차 새차로 바꾸시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가세요!
지금까지 한국지엠톡 블로그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