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31일, GM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스폰서십 계약을 맺고 향후 5년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 자동차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6억6천만명에 이르는 팬과 팔로워수를 자랑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전세계 140여개국에서 판매되며 사랑받고 있는 쉐보레는 모두 100년이상의 유구한 전통을 자랑한다는 점에서도 이번 파트너십이 서로에게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그리고 쉐보레가 이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 유니폼 스폰서가 되었다는 소식을 알려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영국 바클레이스 프리미어 리그(Barclays Premiere League)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 스폰서십 계약을 맺고 공식 자동차 파트너가 된 쉐보레(Chevrolet)가 오는 2014 시즌부터 맨유의 공식 유니폼 스폰서가 되었습니다.
맨유는 지난 2010 시즌부터 4년간 미국계보험사인 Aon과 유니폼 스폰서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그리고 쉐보레는 30일(미국 현지 시각), 발표를 통해 맨유 클럽 134년 역사에 다섯 번째가 될 향후 7년 간의 장기 유니폼 스폰서 계약 체결을 밝히게 되었습니다.
GM 북미 영업∙서비스 총괄 부사장인 앨런 베이티(Alan Batey) 는 기자회견에서 “전 세계적으로 통용되는 맨유 구단과 쉐보레 브랜드가 지닌 가치의 접점을 찾게 되어 기쁘다”며, “구단의 전설적인 명성과 6억5천9백여만 명의 클럽 팬이라는 숫자 그 이상의 가치가 쉐보레의 100년 전통 브랜드 역사, 그리고 열광적인 고객문화와 어울리게 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2014 시즌부터 맨유 선수들의 가슴에는 쉐보레 마크가 새겨질 예정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축구클럽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전세계 140여개국에 판매되며 사랑받고 있는 쉐보레의 이번 유니폼 스폰서 소식은 축구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색다른 재미를 느끼게 하지 않을까 싶네요 ^^
프리미어리그 2014 시즌에 맨유 선수들이 쉐보레 마크와 함께 경기를 뛰는 모습을 기대해보겠습니다~
지금까지 엘우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