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한국지엠 홍보부문 인턴사원 스파크걸 입니다 ^^*
두번째 포스팅으로 찾아뵙게 되어 너무 반가워요~
톡 방문자 여러분들! 혹시 5월에 열린 2012 부산 국제 모터쇼에 다녀오셨나요?^^*
저 스파크걸은 ‘쉐보레 스파크 홍보대사’ 자격으로 ‘스파크 브랜드 데이’에 모터쇼를 다녀왔는데요.
정말 화려하고 개성 있는 차들이 많았지만 특히, 쉐보레 부스가 매력적인 컨셉카와 다양한 이벤트로 가장 볼거리가 많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위의 사진은 무대에서 잠깐동안 스파크걸 포토타임을 가졌을 때의 기념사진인데요. 수차례 터지는 플레시와 많은 사람들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게 정말 쉽지 않았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모터쇼에서의 또 한가지 볼거리는? 예, 바로 모델들입니다. 매년 모터쇼에 가면 항상 김태희 만큼 아름다운 레이싱걸과 누님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레이싱보이들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죠.
여러분도 멋있는 전시차들을 눈으로 구경만 하고 가진 않으실 겁니다. 당연히 멋있는 차 옆에서 기념사진 촬영도 해야겠죠? 하지만 아래 두 사진을 보시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혹시 여러분도 이렇게 어색하게 기념촬영을 하지 않으셨나요?^^;;
물론 모델들과의 외형적인 차이도 있겠지만 자연스러운 포즈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멋진 여러분들의 사진이 나올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너무 과하지 않으면서도 차 옆에서 자연스러운 모습이 나오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될까요?
스파크걸이 사진 잘 찍히는 간단한 Tip을 몇가지 알려드릴께요.
Step 1 - (차가 나의 오른쪽에 있는 경우) 오른팔을 위로 왼팔을 아래로 두어 팔짱을 낀다.
Step 2 - 여기서! 손가락을 부드럽게 벌려준다. (매우 중요!)
Step 3 - 왼쪽 다리를 대각선으로 곧게 뻗는다.
Step 4 - 옆구리를 뻗은다리의 방향으로 살짝 구부린다.
Step 1 - (차가 나의 오른쪽에 있는 경우) 차문 옆에 살짝 기대어 왼쪽다리를 오른쪽다리 앞에 놓는다.
Step 2 - 여기서! 발뒤꿈치가 닿지 않게 발 앞부분만 세워 발바닥을 차 방향으로 둔다.
Step 3 - 왼쪽 손은 쭉 뻗고, 오른쪽 손은 주머니에 살짝 넣는다.
Step 4 - 옆구리를 손을 넣은 주머니쪽으로 살짝 구부린다.
.
.
.
.
.
.
자, 그럼 어떻게 변했는지 한번 비교해 볼까요?
<여성>
<남성>
자, 확실히 배우셨죠^^*
대부분의 사람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이유는 그때 그 순간을 기억하기 위해서 또는 자신의 아름다웠던 모습을 간직하기 위해서라고 하는데요.
2013년 서울 모터쇼에서는 톡 방문자 여러분들의 멋진 모습이 담긴 기념사진을 기대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스파크걸의 나도 레이싱 모델 되어보기 Before & After 강좌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