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판매색상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글로벌 경차로 출시 이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여러분은 어떤 색상이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하바나 그린? 맨하탄 실버? 산토리니 블루?
다른 자동차에 비해 색상이 다양해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구입할 때는 색상때문에 고민하게 되는 경우도 많을텐데요. 이 색상도 예쁜 것 같고~ 저 색상도 예쁜 것 같고... 하나만 꼭 찝어 선택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지엠대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판매색상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그렇다면, 출시 이후 지금까지 판매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색상 순위는 어떨까요?
지난 포스팅에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색상 인기 순위를 알아보았었는데요.


색상 인기 순위로는 아이슬란드 블루가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습니다.
그 뒤를 이어 벨기에 브라운, 프라하 블랙, 산토리니 블루, 캘리포니아 오렌지 등의 순서로 선택을 받았었는데요.
과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직접 구매할 때에는 어떤 색상을 선택했을 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판매 색상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먼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판매 색상 비율 공개~! 두두둥!!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판매색상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와~ 인기 조사에서와는 조금 차이가 보이는데요.
맨하탄 실버가 25.3%로 가장 많이 판매가 되었구요. 그 다음은 아이슬란드 블루가 17.4%, 삿포로 화이트가 14.3%, 하바나 그린이 12.1%, 프라하 블랙이 8.6%, 바로셀로나 레드가 8.4%, 벨기에 브라운이 7.5%, 산토리니 블루가 5% 마지막으로 캘리포니아 오렌지가 1.4% 로 판매가 되었습니다.

지엠대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판매색상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맨하탄 실버가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실버라는 색상이 세련되면서 도시적인 느낌을 주기도 하고, 또 언제봐도 오랫동안 봐도 질리지 않는 색상이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는 것 같습니다.

지엠대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판매색상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2,3위로 판매량이 많은 아이슬란드 블루나 삿포로 화이트 색상 또한 깨끗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색상인데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오너들은 역동적이고 발랄한 느낌의 색상들 보다는 깨끗하고 세련된 느낌의 색상을 선호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는 다른 자동차들과는 다르게 다양한 색상, 알록달록한 색상으로 특히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계속해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이상, 지엠대우 톡의 토비토커 나롱이었습니다:)


지엠대우톡 blog.gmdae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