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아베오

2013년형 아베오. 그래서 얼만데?

안녕하세요. 다파라가 알려드리겠습니다.


2013년형 아베오가 높아진 상품성과 매력적인 가격대로 소형차를 원하는 고객에게 폭 넓은 선택과 즐거움을 줄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베오


아베오 홈페이지의 대표 이미지는 추가된 알렉산더 화이트 펄 컬러의 아베오로 장식되었습니다.



아베오


짜잔~ 화이트가 아닙니다. 화이트 펄 입니다. 그것도 알렉산더 화이트 펄.... 말리부의 화이트 펄하고 느낌이 같군요.


아베오


제가 매력적인 가격대라고 했는데,  견적내기로 살펴보겠습니다.  가장 인기가 좋을 것이라 예상되는 중간 트림 LS 고급형은 1,364만원부터 시작합니다.

 


아베오


L Star... 제일 낮은 트림입니다. 15인치 알로이 휠, 안개등, 1열 열선시트, 에스코트 헤드램프, 열선 내장 전동접이식 아웃사이드 미러, 후방감지센서... 제일 낮은 트림임에도 알짜배기 옵션이 전부 들어있습니다.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은 바로...6개의 에어백입니다. 소형차 최하위 트림에 6개 에어백 기본 장착!  운전석, 조수석, 사이드 그리고 커튼까지 있답니다.

 


아베오


LS 고급형... 중간 트림입니다. 인조가죽 적용, 6:4폴딩, LED보조제동등, 운전석 암레스트, 스티어링 휠 오디오 조절장치, 6 스피커까지... 편의사양이 집중된 트림입니다. 좋군요. 6:4폴딩은 스키장 갈 때나 긴 짐을 싣을 때 정말 유용합니다.


 

아베오


LT 최고급형... 15인치보다 큰 16인치 알로이휠, ECM 룸미러&톨게이트 자동결제 시스템 등이 있습니다. 16인치 휠은 차를 더욱 스포티하게 만들어 주는 매력이 있습니다.

 

아베오


그래서... 인기가 좋을 것으로 예상되는 중간트림으로 제가 사고 싶은 차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LS고급형에 NEW컬러인 알렌산더 화이트 펄... 10만원이 추가됩니다. 충분히 투자가치 있습니다. 펄이 반짝~반짝~

 

아베오


미션은 자동으로 선택하고, 동급 유일적용된 마이링크 선택하고....

뒷차의 상향등을 무마시켜주는 ECM 룸미러와 톨게이트를 빠르게 통과하게 해주는 톨게이트 자동결제 시스템을 선택합니다. 

최종가격은 1589만원이 됩니다. 위의 옵션에 천오백만원대의 가격이면 상당히 매력적이지 않나요?

 

아베오


사실 제가 조금 취향이 독특합니다. 아베오 세단을 선택한 이유는... 동급 최대 사이즈 트렁크 때문입니다. 유모차가 팍~! 마트짐이 팍~! 팍~! 잘 들어갑니다. 그리고 아베오 특유의 스포티함까지 살려주는 매력적인 뒤태 디자인!

 

아베오


이상, 진지하게 차량 교체를 고민하고 있는 다파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