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한국지엠 쉐보레 ‘고객만족도 1위, 안전도 1위’

고객만족도 1위, 안전도 1위’. 바로 고객을 위한 한국지엠 쉐보레가 노력한 결과 입니다!


자동차 전문 리서치업체 마케팅 인사이트가 실시한 자동차 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CSI: Customer Service Index)’ 에서 한국지엠 쉐보레가 자동차업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였습니다.

 

한국지엠 고객만족도 1위

 

마케팅 인사이트가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95,613명을 대상으로 ‘2012 자동차 품질 및 고객만족도’ 을 조사했고, 한국지엠은 서비스 부문 설문 응답에서 국내 완성차 및 수입차 브랜드를 통틀어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간, 한국지엠은 새로운 이미지와 고객가치 향상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왔습니다. 전국 450여 개의 정비 네트워크를 새롭게 개선했고, 정비 기술진의 질적 서비스 향상을 위해 꾸준한 교육을 진행해온 것이죠^^

 

한국지엠 고객만족도 1위 

 

한국지엠이 자신있게 선보인 서비스 브랜드 쉐비케어(Chevy Care)3.5.7’ 도 좋은 예입니다. 쉐비케어 3.5.7은 쉐보레만의 특별한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약속드린 바 있습니다.

 

쉐비케어 3.5.7' 은 모든 쉐보레 브랜드 차량을 대상으로

▲ 3년간 3회 

엔진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 교환 그리고 각종벨트, 점화플러그, 케이블, 냉각수, 브레이크 패드, 타이어 무상 점검 

▲ 5년 또는 10km 

동안 차체 및 일반부품 그리고 엔진 및 동력전달 계통 주요부품 무상 보증수리

▲ 7년 동안 24시간 

연중무휴 무상 긴급 출동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쉐비케어3.5.7 인포그래픽스

 

마케팅 인사이트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가장 가까이 찾을수 있는 서비스 센터의 시설과 환경, 소비자를 위한 차량 입고와 출고까지의 절차, 차량수리 후 결과 등 4개 평가항목에서 한국지엠은 편의성과 환경 그리고 차량 수리 후 만족도에서 각각 최고의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한국지엠은 앞으로도 쉐비케어 3.5.7’ 를 바탕으로 최고의 고객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 입니다. 또한 이번을 시작으로 고객만족도 1, 안전도 1의 명성을 지키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엘우즈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