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크루즈

쉐보레의 좌완 선발투수 '더 퍼펙트 크루즈5'

안녕하세요, 토비토커 나는나다 입니다.^^ 

어느덧 가을이 지나고 올해 야구 시즌도 모두 끝났습니다만...야구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벌써 내년 시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야구 명언 중에 이런말이 있습니다. “좌완 투수는 지옥에 가서라도 데리고 온다” 그만큼 야구팀에서 있어 좌완 투수의 중요성과 희귀성을 나타내는 말로서 야구팬들이라면 모두 공감할 말일 것입니다.

 

만약 제가 쉐보레 야구팀의 감독이고, 쉐보레의 자동차들로 라인업을 짠다면 어떻게 될까요?? 
음... 1루수는 스파크,  2루수는 아베오... 포수는 캡티바에~  제1 선발투수는 당연히 크루즈로 넣어야겠죠. 그리고 팀에서 숨어 있던 크루즈5는 바로 좌완 제2 선발투수의 적임자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야구 시합에서 선발투수가 갖춰야 할 요건은 여러가지 있습니다. 그렇다면 크루즈5가 왜 그냥 선발투수도 아니고, 지옥에 가서라도 데리고 온다는 좌완 선발투수인지 함께 한 번 알아볼까요?^^


1. 한 게임에서 6이닝 이상을 책임저야 하는 강인한 체력 = 최고의 안전성 

크루즈

크루즈5의 안전성은 우리나라는 물론이고 미국, 유럽 등 전 세계가 인정하는 차입니다. 이렇게 강인하고 튼튼한 내구성을 가진 차를 가지고 있다면 그 어떠한 운전 상황도 두렵지 않겠죠? 고속 주행은 물론이고, 장거리 주행 등 운전자를 편하게 이끌어주는 크루즈5야 말로, 한 게임에서 6이닝 이상을 확실히 책임져 주는 믿을직한 선발투수 아닐까요?


2. 볼 카운트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는 제구력! = 라이드 & 핸들링

쉐보레

크루즈5를 타본 사람들은 모두 공통으로 하는 말입니다. "커브길 운전이 재미있다!" 

크루즈는 강한 내구성의 차체를 베이스로, 서스펜션 등 샤시 설계가 완벽한 발란스를 이루고 있기 때문에 그 어떤 곡선 도로를 만나도 운전자가 원하는대로 움직여 줍니다. 또 크루즈는 쉐보레 레이싱팀의 레이싱 차량으로 사용될 만큼, 그 성능과 차체 능력을 인정받고 있죠. 그 어떠한 커브길, 그 어떠한 상황에서도 운전자가 의도 한 대로 움직여 주는 크루즈! 제구력이 완벽한 투수가 원하는 곳에 공을 던질 수 있는 능력과 한번 제대로 비교해볼 만하죠? 


3. 타자를 확실히 제압할 수 있는 승부구, 직구! = 파워풀한 성능

크루즈5

크루즈5 디젤차의 성능! 어떤 운전자는 이런 말을 하더군요. "고속도로에서 수입차와 한판 붙어도 할 만 하다!"

2.0 디젤 VCDi엔진이 장착된 크루즈5 성능은 동급 차량 중에서 최고임은 물론이고 그 어떤 차량과 비교해도 밀리지 않는 주행 능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주행 성능 면에서 확실히 우월한 장점을 보이는 크루즈5!  2아웃 2스트라이크 3볼에서 타자를 완벽하게 제압할 수 있는 확실한 초광속!~ 직구 같은 능력 아닐까요?^^


4. 상대팀의 흐름을 끊는 견제구 = 마이링크 

마이링크

2013년형 크루즈5 모델부터 장착된 마이링크는 운전의 재미를 더욱 배가시켰습니다.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조작이 쉬워졌음은 물론이고, 스마트폰 같은 IT기기를 연결하여 영화, 음악, 사진 등을 쉽게 보고 듣고 감상할 수 있죠. 오랜 장거리 운전으로 지치고 몸이 뻐근할 때, 마이링크를 통해 가족사진을 보면서 조금 쉬어가는건 어떨까요? 긴장된 위기 상황에서 투수가 잠시 쉬어가기 위해 던지는 견제구 처럼요^^


4. 왼손잡이만의 그 희귀성 = 차별화된 해치백 디자인

크루즈5

크루즈5가 그냥 선발투수가 아니고, 왜 좌완 선발투수인 이유는! 바로 차별화된 해치백 디자인 입니다.
크루즈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베스트 셀링 차량이고, 또 우리나라 도로에서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 차량입니다. 하지만 크루즈5는 이 세상에 나온 지 얼마 안된 차량이기 때문에 그 진정한 아름다움과 성능을 모르시는 분들이 아직 많습니다.

크루즈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으면서, 또 그 희귀성과 중요성을 모두 갖춘 크루즈5야 말로 쉐보레 자동차 라인업의 숨겨져 있는 보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바로 이제 미국 메이저리그에 진출 하는 우리 나라의 국보 좌완투수 류현진 선수처럼 말이죠.^^

 

크루즈5

만약 제가 이런 라인업에, 이런 엄청난 투수를 가진 팀의 감독이라면 내년 프로야구에서 가을야구는 쉽게 진출 할 수 있을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자 쉐보레에 숨겨져 있던 좌완투수 크루즈5를 이제서야 아셨다면 크루즈5를 스카우트 하러 쉐보레 매장으로 가볼까요?^^ 

이상 야구도 쉐보레도 모두 시랑하는 나는나다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