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쉐보레 차량을 선택하면 2013 서울모터쇼 티켓이 온다!

쉐보레 모터쇼 티켓, 스타벅스 카페라떼 모바일권 등 푸짐한 선물 마련돼


2013 서울모터쇼가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아직 티켓을 구매하지 않으셨다면 쉐보레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마음에 드는 쉐보레 차량을 선택하기만 하면, 추첨을 통해 모터쇼 티켓 2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일 30명을 추첨하니까 매일 매일 참여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가는 건 당연지사. 단, 1일 1회로 
참여를 제한합니다. 혹시 티켓을 못 받게 되더라도 실망하긴 이릅니다. 이벤트 기간 내 100번째로 참여하는 사람에게 주는 스타벅스 카페라떼(tall) 모바일권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까요. 단, 500번째까지 제한하고 5명에게 행운이 돌아갑니다.  


쉐보레,서울모터쇼,쉐보레 이벤트,서울모터쇼 이벤트,쉐보레 홈페이지,2013 서울모터쇼 이벤트,2013 서울모터쇼


이벤트에 응모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Find Your Chevy Style! 2013 MALIBU, 2013 All-New CAPTIVA, TRAX, 2013 SPARK, CAMARO, CRUZE 중 '이건 바로 내 스타일이야!' 싶은 차를 골라주시면 됩니다. 고른 차량으로 티켓 받기 줄을 서면 응모가 완료되고 이벤트를 SNS로 공유하면 당첨 확률은 올라갑니다. 


이벤트 기간: 2013년 3월 18일 ~ 26일

* 당첨자 발표: 이벤트 기간 내 일일 30명씩 추첨발표(당첨자 개별 연락)

                      단, 최종 전체 담당자 명단은 3월 28일 홈페이지에 일괄 고지 됩니다

* 당 첨  경 품: 2013 서울 모터쇼 티켓(1인2매) 270명

* 보너스 경품: 스타벅스 카페라떼(tall) 모바일권 5명

                      (이벤트 기간 내 100번째 참여고객에게 증정, 500번째까지 제한)


이 밖에 카마로의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이미지를 표현하는 팝핀 댄스, 쉐보레 라인업 맞추기 퍼즐 게임, 관람객이 직접 쉐보레를 움직이는 인터렉티브 레이싱 게임 등 'Chevy 모터쇼 무대 이벤트'가 마련돼 있습니다. 'Chevy 모터쇼 상설 이벤트'로는 쉐보레 RV차량의 특장점을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플래쉬 게임, 쉐보레 RV를 타고 달리는 다이나믹한 오프로드 드라이빙 체험, 종이를 접어 완성하는 쉐보레 미니어처 자동차 만들기 등이 준비돼 있습니다. 


<CHEVY 모터쇼 스케쥴>

쉐비 모터쇼,서울모터쇼 쉐보레,2013 서울모터쇼 쉐보레


특별 이벤트로 4월 7일에 쉐보레 레이싱팀, SK와이번스 싸인회가 열립니다. 쉐보레 레이싱팀의 김진표 선수와 이재우 감독과 함께하는 Chevy Talk를 놓치지 마세요. 쉐보레 라인업 차량이 궁금하시다면, 개그콘서트에서 맹활약중인 양상국, 김성원, 김준현이 들려주는 쉐비 라인업 스토리(오디오 가이드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2013 서울모터쇼 이벤트,2013서울모터쇼


어떤 이벤트가 있는지 대략 눈치채셨나요? Chevy가 준비한 이벤트 참여로 더욱 풍성하게 2013 서울모터쇼를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기필코 참여하리라 마음 먹은 이벤트가 있는데요. 박진감 넘치는 이벤트 현장의 모습을 곧 공개할게요!


이상 엘우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