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오토캠핑

쉐보레 스파크S로 산야초 캠핑장 가다

쉐보레 스파크S 타고 동두천 산야초 캠핑장으로 오토캠핑을 떠나다!


 

캠핑카로 아니라도 캠핑장 갑니다.

 

아빠와도 가고 친구와도 가고 연인과도 가는 캠핑을 저 토비토커 선셋은 쉐보레 스파크S와 함께 서울에서 비교적 가까운 동두천 산야초 캠핑장 다녀왔습니다. 


스파크S,쉐보레 스파크S,스파크,오토캠핑

 

이곳 동두천 산야초 캠핑장은 서울과 비교적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런지 가족단위 캠핑객들이 많이 찾으십니다. 특히 오토캠핑이 가능한 곳이라 더욱 편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포인트입니다. 


오토캠핑,여가생활

 

주차장에만 서있는 쉐보레 스파크S는 뭔가 스페셜하지 않은 것 같은데 주말에는 스파크S와 특별한 여가생활을 즐겨보세요.

 

스파크S,쉐보레 스파크S,스파크,오토캠핑,산야초 캠핑장

 

캠핑장 이름 그대로 산이 좋고 약초가 많은 장소이기에 사진도 친환경적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스파크S 적재 공간,스파크S 트렁크

 

스파크S의 적재 공간은 기본적으로 작지 않고 시트를 접을 수 있어서 꽤 많은 캠핑 용품을 실을 수 있는 거 다들 아시죠? 물론 SUV에 만큼 적재하지는 못하겠지만 가벼운 캠핑 용품은 적재가 가능하다는 것이죠. 


스파크S 적재 공간,스파크S 트렁크

 

함께 캠핑을 한 동호회 회원입니다. 엄청난 미인이지만 초상권이 있어서 뒷모습만 담았습니다. 앞 모습을 보신다면 반하실거예요. 


오토 캠핑,산야초 오토 캠핑장

 

누구일까요? 꽃으로 가린 남자? 접니다. ㅎㅎㅎ

자연과 함께하며 마음도 여유로워지는 그런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토캠핑,캠핑장,가까운 캠핑장

 

역시 캠핑은 먹어야 맛이죠? 먹거리 준비를 너무 잘해서 배가 터지게 먹고 왔습니다. 고기는 두가지 종류를 준비해서 구웠는데 사진에 보이는 것은 목살입니다. 


오토캠핑,캠핑장,가까운 캠핑장

 

'캠핑의 맛' 이라고 할 수 있는 숯불구이입니다. 갈비를 구워먹는 그 맛이 바로 캠핑의 맛이 아닐까요?

 

오토캠핑,캠핑장,가까운 캠핑장

 

얼굴도 예쁜 회원님이 맛있게 고기도 굽고 마늘도 굽고 버섯도 구워줘서 아주 흡족히 먹었습니다.  


스파크S 헤드램프,스파크S 도어

 

아~~주 특별한 쉐보레 스파크S와 아~~주 예쁜 모 회원님의 사진입니다.

쉐보레 스파크S 그리고 회원님들과 함께한 산야초 캠핑장에서의 즐거운 시간~ 이제 이별을 할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스파크S 헤드램프,스파크S 도어

 

저는 월요일부터 다시 회사에 출근해야 한다는 아주 사소한 문제로 쉐보레 스파크S와 함께 캠핑장을 떠났습니다.

 

>> 산야초 캠핑장 정보


 -  주     소 :  경기도 동두천시 광암동 산30-1번지

 -  연 락 처 :  011-222-3965

 -  시     설 :  온수 샤워 가능, 전기 사용 가능, 수영장과 매점이 있음

 -  캠 핑 장 :  전체적으로 경사가 있는 계단식 캠핑장임

 -  홈페이지:  http://cafe.naver.com/camp/ 

 

일요일 오후 시간에 캠핑장을 나서면서 사실 걱정을 아~~주 많이 했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동두천은 이미 아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교통체증이 말도 못하게 일어나는 곳이어서 말이죠.

 

그런데 거짓말 하나 안 보태고 전혀 막힘 없이 뻥뻥 뚫리는 길을 달려 집으로 엄청나게 빨리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의정부 외곽에 국도가 개통이 되어서 전혀 막히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외곽순환도로도 막히지 않아서 서해안이나 경부 혹은 영동고속도로를 타고 떠나는 여행보다 더 빨리 집으로 돌아올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쉐보레 스파크S 타고 오토캠핑을 다녀온 선셋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