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프로야구

쉐보레와 함께 잠실야구장 두배로 즐기기

쉐보레 프로야구 초청 이벤트에 당첨됐어요~!



안녕하세요 토비토커 토식이 인사드립니다.

정말이지 Hot 한 초여름입니다. 그리고 날씨만큼이나 Hot 한 것이 있었으니 바로 대한민국 최고 인기 스포츠 프로야구 입니다. 

야구장 전경과 응원중인 관람객들


상위그룹과 중위그룹 간의 순위 다툼이 간발의 차이로 벌어져 더욱 더 재미를 더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야구팬의 한 사람으로서 흥미진진해지고 있는 프로야구 관람을 위해 현재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진행중인 쉐보레 프로야구 초청 이벤트에 응모했습니다.

 

쉐보레 프로야구 초청 이벤트 프로그램 안내

 

사실 '과연 당첨이 될 수 있을까?'란 생각으로 별 기대 없이 응모를 했습니다. 그런데 결과는...두둥~ 아래와 같이 당첨 확인 문자가 왔습니다! ㅎㅎ

쉐보레 프로야구 초청 이벤트 당첨 확인 문자

 

본 이벤트는 올해 정규시즌 종료 때까지 쭈~욱 진행되는데, 프로야구를 사랑하는 쉐보레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먼저 쉐보레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2013 쉐보레 프로야구 시즌 이벤트]를 클릭합니다.



쉐보레 프로야구 초청 이벤트 이벤트 배너

 

다음으로 좌측 상단의 '쉐보레 프로야구 초청이벤트' 를 클릭하고, 경기 일자와 보고 싶은 경기를 선택한 후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끝!

쉐보레 프로야구 초청 이벤트 홈페이지


제가 선택해 당첨된 경기는 잠실야구장에서 벌이진 두산SK간의 경기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들 두 팀 모두 제가 응원하는 팀은 아니지만,
한국 시리즈 우승 등 전적이 화려하고, 현재 두 팀 모두 중위권이라 상위권에 진입하기 위해 순위 다툼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재미있는 경기를 치를 것이라 기대했기 때문입니다. 

쉐보레 프로야구 티켓 수령처


지정된 곳에서 티켓을 수령하고 이제 즐겁게 관람 시작!! 

 

이 경기를 선택한 또 다른 이유 중 하나는 퇴근 후 무리(?)없이 갈 수 있고, 저희 집에서 가까운 잠심야구장에서 열렸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 참에 동네 주민 입장에서 잠실야구장 방문 시 알아두시면 좋을 만한 팁(Tip)을 몇 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교통편


야구 경기를 관람하기 위해 잠실야구장에 가실 때는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잠실야구장은 지하철 2호선 종합운동장역을 나오시면 바로 위치해 있고, 야구장 주변을 지나는 버스 역시 많이 있습니다. 승용차를 이용하실 분은 경기 직후 한꺼번에 쏟아져 나오는 관람객과 잠실야구장 주변의 교통체증을 각오하셔야 합니다. 잠실야구장 부근이 상습 정체구간이거든요. 특히 퇴근 시간대나 주말이면 도로가 차들로 꽉 찹니다.


올림픽주경기장 주변 교통 정체

 

차를 가지고 잠실야구장에 오실 경우 또 하나 염두에 두셔야 할 점이 바로 주차입니다. 잠실야구장 안에 주차 공간이 많이 있긴 하지만, 경기 후 차들이 일제히 빠져나가다 보면 정체가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특히 주말 및 공휴일 경기 직후에는 더욱 심각합니다. 주차장이 만차인 경우도 있고요. 이럴 때는 잠실야구장과 멀리 떨어지지 않은 곳에 위치한 탄천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올림픽주경기장 주변 탄천 주차장

 


참고로 주차요금은 소형차 기준으로 종합운동장 안에 주차시 선불 4,000원 (신용카드로만 계산가능), 탄천 공영주차장은 최초 7시간 이용기준 2,500원 입니다.



2. 먹거리

야구를 관람하면서 먹을만한 대표적인 먹거리는 단연 후라이드 치킨이 아닐까요? 

 

야구장 전경과 손으로 치킨을 잡고 있는 모습


치맥은 야구장 내에서 판매하기 때문에 쉽게 살 수 있습니다만, 저렴한 가격 또는 같은 가격이라도 조금 더 많은 양을 원하신다면 야구장 밖에서 미리 간식거리를 사가지고 야구장에 입장하시는 센스~! 잠실 야구장이 있는 종합운동장역에서 한 정거장 떨어져 있는 신천역에 내리시어 후라이드 치킨은 물론 족발, 피자 등 다양한 간식거리를 사가지고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신천 지하철역 2번 출구


이상, 쉐보레 프로야구 초청 이벤트 소식과 잠실야구장 이용시 알아두면 좋을만한 팁을 알려드렸습니다. 야구를 사랑하시는 쉐보레 고객들과 잠실 야구장을 이용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기를 바랍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토식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