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막 마친 신혼부부가 조심스레 올라타는 웨딩카. 웨딩카하면 어떤 자동차가 떠오르세요?
하얀 세단에 화사한 꽃장식? 보통 결혼식에 가보면 하얀컬러의 세단을 웨딩카로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웨딩카라면? 어떨까요?
귀여우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에 화사한 꽃장식을 한다면, 모든이의 눈길을 한몸에 받지 않을까요?
그런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로맨틱한 웨딩카로 변신했다고 해서 저 토비토커가 다녀왔습니다.
웨딩카로 변신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는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웨딩카를 볼 수 있는 곳은 바로 지하철 신당역에 위치한 충무아트홀!
지금 충무아트홀에서는 배우 황정민, 박건형씨의 출연만으로도 큰 화제가 되고 있는 뮤지컬 웨딩싱어가 한창입니다.
충무아트홀에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웨딩카가 무슨 일인가 했더니~ 뮤지컬 웨딩싱어때문이었군요^^
충무아트홀 대극장에 들어서자마자 바로~ 보이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우왓! 저것이 정말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란 말이냐??
화사하고 로맨틱한 꽃장식을 하고 있는 하바나 그린컬러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입니다.
이렇게 예쁘게 꾸미고 있으니 또다른 느낌을 주는데요.
역동적이면서 귀엽고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화사한 꽃장식 하나만으로 이렇게 예쁘게 변신을 했네요~ 그럼 잠시 로맨틱 웨딩카로 변신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감상해보세요~
이리보고 저리봐도~ 웨딩카로 손색없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웨딩카입니다.
지금 당장이라도 행복 가득한 신혼부부를 싣고 달려야 할 것 같은데요.
그 동안 웨딩카는 하얀 세단이라는 편견을 확실히 깨주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웨딩카입니다.
일생에 한 번뿐인 결혼식을 기념하고 싶다면, 남들과 늘 똑같은 웨딩카보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웨딩카가 제격일 것 같습니다. 전 에쁘게 변신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웨딩카를 보니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충무아트홀 대극장에 전시되어 있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웨딩카는 2010년 1월 18일까지 계속된다고 합니다.
충무아트홀 1층 로비에서 로맨틱 웨딩카로 변신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만나보세요.
그리고 충무아트홀에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웨딩카와 다정한 모습을 폴라로이드 사진에 담아준다고 하니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웨딩카와 함께 다정한 모습도 한 컷 담아보세요!
지엠대우와 뮤지컬 웨딩싱어가 함께하는 SWEET EVENT도 지금 한창 진행중입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웨딩카도 보고, SWEET EVENT도 참여하세요~
이상, 지엠대우톡의 토비토커 나롱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