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한국지엠 톡 BLOG 새단장 이벤트! <이벤트 안내>

한국지엠 톡 BLOG 새단장 이벤트! <이벤트 안내> 

 

 

7월 15일부터 22일까지는 단 1회만 응모가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23일, 24일 이틀 동안은 이미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이더라도 하루에 한번씩 중복 참여가능합니다.

예를 들면, 7월 16일에 참여하신 분이 추가로 23일, 24일 이틀 모두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그만큼 당첨 확률은 높아지겠죠? 23일과 24일 동안 당첨의 기회를 잡으세요~!

아쉽게 당첨되지 못하셨던 분들도 다시 한번 참여해보세요. 꼭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2009년 공식 론칭 후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다양한 모습으로 발전해온 한국지엠 톡 블로그가 다시 한번 새로운 모습으로 여러분 곁을 찾아왔습니다!


새롭게 개편된 메인페이지

 

이번에 새롭게 바뀐 한국지엠 톡 블로그는 지금까지 꾸준히 방문해주신 여러분들께서 필요한 정보를 더욱 쉽게 찾아보실 수 있도록 토비토커가 직접 찝어주는 '토비토커 큐레이터'와 톡 블로그의 스토리텔러인 토비토커들이 요일별로 더욱 풍부하고 다양한 컨텐츠를 소개하는 '토비토커 연재 스페셜'을 마련했습니다. 또한 방문자 여러분들께서 각 컨텐츠에 더욱 솔직하고 감성적인 의견을 주실 수 있는 '당신의 선택'과 한국지엠이 발행하는 다양한 소셜 컨텐츠를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는 '소셜톡 모아보기'를 마련했습니다. 그 외 쉐보레 차종별 시승기한곳에 마련한 '쉐보레 시승기'를 통해 여러분들께서 관심있으신 쉐보레 제품 정보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새롭게 달라진 톡 블로그의 곳곳을 살펴보기에 앞서 <한국지엠 톡 BLOG 새단장 이벤트> 내용을 함께 살펴볼까요?


새단장 이벤트 메인 이미지


한국지엠 톡 블로그의 새로운 모습과 원활한 서비스 이용 안내를 위해 10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4단계로 진행됩니다. '이벤트 안내'와 '블로그 새단장 안내'를 거쳐 '쉐보레 시승기 안내'까지
 각각의 포스팅으로 이동하며 총3개의 스탬프를 모두 받은 후 최종 '이벤트 참여'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됩니다.


<한국지엠 톡 BLOG 새단장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 중 매일 50명을 추첨하여 아이스 카페모카 기프티콘을 드리오니 요즘처럼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커피 한 잔과 함께 새로워진 한국지엠 톡 블로그를 마음껏 즐겨주세요~!


이벤트의 진행을 위해 아래 [스탬프 받기]>>버튼을 클릭해주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