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한국지엠 톡 BLOG 새단장 이벤트! <블로그 새단장 안내>

한국지엠 톡 BLOG 새단장 이벤트! <블로그 새단장 안내>



이벤트 안내 포스팅을 모두 확인하셨나요?^_^

그렇다면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새롭게 단장된 한국지엠 톡 블로그의 코너들을 하나씩 살펴볼까요?



1. 토비토커 큐레이터



'토비토커 큐레이터'는 여름휴가철 대비 차량관리나 운전상식, 쉐보레 차종별 안내와 오토캠핑 그리고 이밖의 다양한 정보들을 토비토커가 콕콕! 찝어서 알려드리는 코너로, 톡 블로그 방문자들께서 관심 또는 필요로 하시는 정보들을 한곳에 모아 더욱 쉽고 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토비토커 연재 스페셜



블로그 우측에 위치한 '토비토커 연재 스페셜'은 기존의 컨텐츠 형식을 벗어나, 한가지 주제와 관련하여 각각의 토비토커들이 심도 깊고 전문화된 컨텐츠를 연재하는 코너입니다. 요일별로 연재되는 다양하고 색깔있는 토비토커들의 이야기들을 기대해주세요~!



3. 당신의 생각은?



마음에 쏙! 드는 포스팅을 발견하셨나요? 자동차 오너로써 읽는 내내 공감했던 글이 있으시다고요? 그럴땐 포스팅 별 하단에 위치한 '당신의 생각은?' 코너를 이용해주세요. 포스팅을 읽으신 후 여러분의 느낌을 닮은 익살스러운 이모티콘을 클릭하여 다양한 생각을 공유해주세요.



4. 소셜톡 모아보기



'
소셜 톡 모아보기'코너는 한국지엠이 발행하는 모든 소셜미디어 컨텐츠를 한눈에 보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페이스북, 트위터부터 유튜브, 핀터레스트까지 한국지엠의 다양한 컨텐츠를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지금까지 한국지엠 톡 블로그의 새롭게 달라진 모습들을 모두 확인하셨나요?

여러분들과 더 많은 이야기로 소통하기 위해 새로워진 한국지엠 톡 블로그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다음은 이벤트 3단계인 '쉐보레 시승기 안내' 컨텐츠로 이동합니다~!


이벤트의 진행을 위해 아래 [스탬프 받기]>>버튼을 클릭해주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