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12월, 지엠대우 톡 인기 포스트 베스트 10을 소개합니다.


 어흥~하는 호랑이의 힘찬 소리가 들릴 것만 같은 경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엠대우톡 블로그가 태어나고 여러분과 처음 함께 맞게되는 새해라 더욱 감회가 남다른데요. 지난 한 해 보내주셔던 사랑 덕분에 지금의 지엠대우톡 블로그가 있을 수 있었다는 사실 항상 감사드릴 따름입니다. 2010년에는 지엠대우톡 블로그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여러분들의 가정과 일터에 행운과 행복이 깃드시길 지엠대우톡이 다시 한 번 기원하겠습니다. 


 바로 어제같이 생생하지만 이제는 엄연한 과거가 되어버린 2009년 12월. 송년회에 회식까지 각종 모임에 참석하느냐 몸이 열개라도 부족했던 아름다운(?) 시간들이었는데요. 그 시간들 속에서 여러분들은 지엠대우톡 블로그의 어떤 포스트를 사랑해 주셨을지~ 지금 함께 만나 보시죠~ 


10. 구지성, 그녀는 욕심쟁이 후후훗?!


 만능 엔터테이너 구지성 氏에 대한 여러분들의 사랑은 식을 줄을 모릅니다. 수년 째 지엠대우 전속모델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아름다운 구지성 氏를 파헤쳐 본 기획 포스트가 두 달째 여러분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2010년 새해에도 지엠대우 자동차와 함께 레이싱장을 누빌 아름다운 그녀의 활약을 함께 기대해 보시죠~  


9. 자동차 월동준비 - 스노우 스프레이


 한껏 휘날리는 눈발을 맞는 순간은 참 낭만적이지만 산더미처럼 쌓이게 될 눈을 생각해보면 참 암담하기만 한데요.  낭만과 절망의 양면성을 갖은 눈(雪), 그 눈에 대비한 자동차 월동준비의 하나로 소개해드렸던 스노우 스프레이가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스노우 스프레이는 타이어 접지면에 분사시켜주면, 마찰력이 강화되어 눈길 안전운전에 도움을 주는 효율적인 월동장비입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스노우 스프레이는 응급조치용이란 사실!! 폭설이 예정된 날은 가급적 차를 두고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고 부득이하게 장시간 차량을 가지고 나가시게 된다면 스노우체인을 먼저 이용해 주세요.


8. 윈스톰 맥스(Winstorm Maxx), 프리미엄 SUV!!


 프리미엄 SUV의 대명사 윈스톰 맥스(Winstorm Maxx). SUV의 다목적성과 스포츠 세단의 주행성능을 함께 갖춘 오직 지엠대우에서만 찾을 수 있는 퍼펙트 카인데요. 여러분들의 눈길을 한 눈에 사로잡을 만큼 뛰어난 성능과 뛰어난 디자인이 본 포스트가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는 비결이 아닐까 싶습니다. 2010년에도 윈스톰 맥스에 대한 꾸준한 사랑과 관심 부탁드릴게요~


7.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은 슈퍼카??


 동급 대비 압도적인 힘으로 슈퍼카 논쟁을 불러 일으켰던 지엠대우 자동차의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 본 포스트를 통해 가솔린 차량보다 뛰어난 힘과 효율적인 연비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 차량의 비밀을 파헤쳐 보았는데요. 극찬을 받았던 연유에는 분명히 그에 대한 이유가 있었다는 사실.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의 놀라운 성능을 포스트를 통해 확인해 보시죠~


6. 서울근교 드라이브 - 2012를 CGV 인천 스타리움 특별관에서 만나다.


 라세티 프리미어를 타고 떠나는 드라이브~ 라세티 프리미어아 함께하는 일상의 소소함을 재미있는 이야기로 소개해 주시는 라프여사의 드라이브 기행기가 6위에 랭크되었습니다. 자동차를 갖는다는 것은 단순히 이동의 편리함을 얻는다는 사실을 넘어 반복되는 일상에서 현재를 즐기수 있는 여유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이 아닐까 싶은데요. 여러분도 이번 주말에는 꼭 애마를 이끌고 가까운 거리로 나가 여유를 얻어 보세요.   

5. 라세티 프리미어 ID 벨벳 레드가 용산 KTX역에 떳다~!


 동급 최고의 안전성과 효율성에 빛나는 라세티 프리미어 ID. 그 중에서도 가장 매혹적인 빛깔을 뽐내는 벨벳레드 라세티 프리미어 ID를 상설 전시관에서 만나 본 포스트가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용산 KTX역 중앙 홀에 지엠대우들의 상설 전시관이 운영되고 있다는 건 모두 아시죠?  라세티 프리미어 ID를 꼭 실물로 보고 싶으셨지만 바쁜 시간 탓에 미처 보지 못했던 분들이라면 용산KTX역을 한 번 방문해 보세요. 라세티 프리미어 ID 외에도 많은 차량들이 전시 중이랍니다~^^  


4. CGV 영등포 스타리움 특별관과 타임스퀘어에서의 몰링, 크리스마스가 성큼 다가왔습니다.


 라세티 프리미어를 탄다는 것은 즉, 어디든지 마음 먹은 곳으로 갈 수 있다는 말씀. 라세티 프리미어를 타고 떠나는 라프여사의 즐거운 영등포 스타리움 체험기가 역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집에서부터 공연장까지~ 라프여사님의 사진을 보고 있노라면 마치 함께 여행을 떠난 듯한 기분이 드는데요. 추운 겨울엔 사랑하는 사람들과 멀리 나갈것도 없이 차 안에서 못다안 이야기들을 두런두런 나눠보는 건 어떨까요?


3. 블로거들의 라세티 프리미어 ID 시승기


 그 어떤 공신력 있는 기관의 말보다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신뢰하고 싶은 이야기는 과연 무엇? 그것은 바로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만드는 정보인데요. 본 포스트에서는 지엠대우의 라세티 프리미어 ID 시승하신 분들의 알짜배기 정보만을 모아 소개드렸습니다. 전문가 못지 않게 해박한 지식과 친절한 설명까지 함께 곁들인 일반 블로거들의 시승기는 차량 구입을 앞둔 고객 여러분들께 무엇보다 좋은 정보가 아닐까 싶습니다. 블로거들이 체험해 본 라세티 프리미어 ID의 성능과 모습이 어떤지 함께 살펴 보시죠~  


2. CGV 일산 IMAX관에서 IMAX DMR 3D로 만난 제임스 카메론의 아바타


 라프여사의 극장 탐방기 그 세번째 이야기~  요즘 장안의 화제인 카메론 제임스 감독의 아바타를 3D로 관람하기 위해 CGV 일산 IMAX관에 다녀왔습니다. 라프여사의 글을 보며 제게도 일용할 라세티 프리미어가 생긴다면 극장 탐방기에 소개된 모든 극장에 다녀오고 말리라...하고 다짐을 해 보았는데요. 현대인에게 자동차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다란 말이 틀린 말은 아닌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라세티 프리미어와 함께하는 라프여사의 생활 속 자동차 이야기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1. '그대 웃어요' 드라마 촬영현장을 생생하게 담아봤습니다.


 대망의 1위는 웰메이드 가족드라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대 웃어요'촬영현장 이야기가 선정되었습니다. SB주말극으로 방영되고 있는 '그대 웃어요'. 극 중 글로벌 자동차란 이름으로 등장하는 회사가 저희 지엠대우 자동차란 사실~ 눈썰미가 좋은 신 분들은 이미 눈치채셨을텐데요. 지난달에 방영되었던 글로벌 자동차 신차 발표회 촬영 현장이 부평 지엠대우자동차 본사에서 진행되었답니다. 여러분들께 그 뜨거운 현장을 소개해 드리고자 동분서주 촬영장을 돌아 다녔었는데요. 많은 여러분들의 사랑을 받게 되어 저희 지엠대우톡 블로그도 무척 기뻤답니다.


이상으로 2009년 12월, 지엠대우 톡 인기 포스트 베스트 10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새롭게 시작된 2010년 그리고 1월, 여러분 모두 희망찬 한 해의 소중한 계획들을 세워두셨을텐데요. 계획이란 무리하게 단번에 시도하기보단 차근차근, 한 발 한 발 더 나아가며 실행할 수 있을 때 성공할 수 있는 가능성이 커지는 것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부디 2010년에는 작심삼일로 그치는 계획이 없으시길 바라며..^^: 
올해에는 지난해보다 더욱 유익하고 재미있는 정보들로 여러분들을 찾아 뵐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이상, 지엠대우톡의 토비토커 청춘의 문장들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