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쉐보레 올란도 캠퍼 패키지 출시!

아웃도어 라이프를 완성하는 스타일링 아이템을 적용, 한층 세련된 디자인 선보여



한국지엠은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캠핑 아이템을 적용한 쉐보레 올란도(Chevrolet Orlando) 캠퍼 패키지(Camper Package)의 출시에 앞서, 27일부터 사전계약에 돌입합니다.


탄탄한 주행성능과 세련된 디자인, 실용적인 적재공간으로 고객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아 패밀리카 시장을 압도하고 있는 올란도는 적재 용량을 대폭 늘릴 수 있는 루프 유틸리티 바(Roof utility bar)를 비롯 다이내믹한 디자인 아이템을 적용한 캠퍼 패키지를 새로 선보이며 액티브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층을 공략합니다.


올란도 캠퍼팩 정면



쉐보레 올란도 캠퍼 패키지에 적용된 유틸리티 바는 올란도에 기본으로 장착된 루프랙(Roof rack)과 통합 설계되어 루프 박스, 루프 캐리어, 스키 캐리어 등 다양한 형태의 야외활동 장비를 손쉽고 효율적으로 탑재 차량의 적재 용량을 대폭 향상시켰습니다.


또한, 캠퍼 패키지는 2014년형 올란도에 새롭게 적용된 18인치 블랙 포인트 알로이 휠을 채택하고, 측면부 벨트 라인을 따라 D 필러까지 뻗은 하키 스틱 형상의 스페셜 데칼(Decal) 및 공기역학까지 고려한 스포일러(Spoiler)를 적용해 한층 세련되고 스포티한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올란도 캠퍼팩 후면

한국지엠 상품마케팅본부 조인상 상무는 “국내 RV 모델의 기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며 대표 패밀리카로 자리잡은 쉐보레 올란도가 실용성을 극대화한 유틸리티 바와 이에 걸맞는 감각적인 디자인 업그레이드로 상품성을 높인 캠퍼 패키지를 통해 캠핑을 비롯한 사계절 야외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께 큰 만족을 드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쉐보레 올란도 캠퍼 패키지의 가격(자동변속기 기준)은 디젤 모델 2,858만원, LPGi모델 2,628만원입니다.

 

이상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