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캡티바

쉐보레 캡티바 2014 씨티패키지 타고 리얼 씨티 드라이브

캡티바 시티패키지(City Pagkage) 타고 리얼 시티 드라이브

 


타 본 사람은 그 진가를 인정하는 차, 쉐보레 캡티바의 페이스 리프트모델인 쉐보레 캡티바 2014 타고 City Drive 한 이야기 들려 드리겠습니다.

 

자동차 회사에서는 자동차를 최초 개발한 이후 여러 소비자의 요구나 혹은 법규 같은 규정 그리고 이전의 문제점을 개선하는 등 여러가지 이유로 페이스 리프트 모델을 발표합니다. 크게는 차량의 파워트레인을 바꾸기도 하고 작게는 EMS Cal을 바꾸거나 혹은 색상을 추가하거나 스파크 타투에디션처럼 데칼을 추가하기도 합니다.


캡티바 헤드라이트


 

무엇이 달라졌나?

 

이번에 출시한 쉐보레 캡티바 2014도 페이스 리프트 모델 중 하나인데 이전의 모델과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고 시작해야겠죠?

 

이번 쉐보레 캡티바 2014는 2014년형부터 새 외장 컬러와 디자인 요소 적용으로 한층 세련된 모습을 갖췄다고 합니다. 트렌디한 다크 버건디(Dark Burgundy), 에스프레소 브라운(Espresso Brown) 색상이 새로 적용되며, 크롬 도금 안개등을 2.0 LT모델부터 기본 적용해 한층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함께 출시한 시티패키지는 루프랙이 없는 매끈한 유선형 루프라인과 선루프, 가죽 시트를 적용해 향상된 실내 인테리어 및 안락함, 업그레이드된 편의성과 세련된 외관 디자인으로 도심주행에 어울리는 세련된 SUV 를 찾는 소비자의 기호를 만족하는 모델이라고 합니다.


캡티바 다크 버건디


▲ 시티패키지의 도시형 디자인과 세련된 색상 다크 버건디(Dark Burgundy)의 캡티바입니다.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이 도시와 잘 어울립니다.


캡티바 헤드라이트


▲ 라디에이터의 메쉬그릴과 디자인 통일감을 강조한 블랙하우징에 서클타입 안개등을 적용하여 하이테크한 외관미를 제공하는 크롬 도금 안개등이 2.0LT 모델부터 기본 장착되었습니다.


캡티바 후면

▲ 활용도가 많이 떨어지는 리어 글라스 도어가 삭제되었습니다.

 

캡티바 머플러

 

▲ 대형 스퀘어 타입 듀얼 머플러팁을 적용하여 배기성능 향상은 물론, 고급스러운 후면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시티 패키지에 맞는 시티 드라이브



2014 캡티바


도시에 어울리는 시티 패키지에 맞는 화려한 컬러와 화려한 바디 라인이 멋진 쉐보레 캡티바 2014 이제 도시에서 드라이브 시작할게요.


캡티바


이번 드라이브는 캡티바 2014의 씨티패키지이니 만큼 도심과 어울리는 컨셉으로 드라이브를 준비해봤습니다. 요즘 장안의 화제작 "별에서 온 그대"의 주요 촬영지인 2014년 인천아시아경기대회가 열리는 송도국제도시에서 도시와 어울리는 여자 "천송이"의 컨셉으로 시티드라이브 해봤습니다.


캡티바 핸들


"별에서 온 그대"의 "천송이" 만큼은 아니지만 나름 매력적인 저의 메인 모델 OOO양에 대해서 살짝 정보를 오픈하자면 현재 스파크 유저로 미혼의 초보는 벗어난 드라이버입니다. 


캡티바 운전석


천송이가 랩을 한다~~~ 쏭쏭쏭 ♬♬♪♪♪♪  만송이가 랩을 한다 홍홍홍 ♬♬♪♪♪♪


캡티바 운전석


OOO가 랩을 하면 이렇다 홍홍홍 ♬♬♪♪♪♪


2014 캡티바


도시와 어울리는 쉐보레 캡티바 2014의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컬러와 함께 송도 드라이브는 즐거운 시간입니다.


2014 캡티바


미려한 라인과 화려한 컬러 그리고 매력적인 드라이버가 함께 어울리는 송도에서의 즐거운 시티 드라이브 시간입니다.

 

 

캡티바 2014 드라이브 느낌은?

 

 

캡티바 후면


"별에서 온 그대"의 "천송이" 처럼 매력적인 여자 OOO에게 들어보는 쉐보레 캡티바 2014 시티 드라이브 시승 느낌은 어떨까요?

 

캡티바 2014는 이전의 캡티바 보다 훨씬 매력적인 컬러가 있어서 처음 차를 탈 때 부터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캡티바를 운전하면서 느낀점은 단단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기본기가 잘 갖춰진 느낌이고 뒷자리 좌석도 넓어서 캠핑을 하거나 할 때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예요.

 

남자로 치면 화려하게 치장한 사람 보다는 속 깊고 내실있는 든든한 남자 같다는 생각이예요. 

 

트렌디한 신규 컬러와 City Package로 더욱 새로워진 2014 Captiva 의 느낌을 살려 시승을 하려고 매력적인 드라이버와 매력적인 캡티바 그리고 매력적인 도시 송도 국제도시에서 짧은 드라이브 시간을 가져 보았습니다.

 

더욱 강화된 NVH 덕분에 조용하고 화려한 컬러의 적용으로 청각적 / 시각적인 만족도가 더 올려주고 있으며 연비 강화를 위한 에코 모드를 적용한 드라이브는 경제적인 만족도까지 높여줍니다. 또한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서스펜션은 주행의 안정성을 이전부터 기본적으로 잘 잡아주어 그 매력은 계속되고 있구요.

 

자동차 판매에 있어 시승이 꼭 필요한 차가 바로 캡티바 라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한번도 시승을 해 보지 않고 자동차에 대해서 평가를 하기 보다는 꼭 한번 타 보시면 캡티바가 정말 좋은 차 라는 생각을 하실 것이라 장담합니다.

 

직접 타 본 사람들이 권하는 차 쉐보레 캡티바 2014 가까운 영업소에서 시승 한번 해보시라고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캡티바의 매력에 푹 빠진 썬셋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