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지엠대우의 1월 구입조건, 특별한 구입혜택!

지난 12월 구입혜택에 이어, 2010년 1월에도 오직 1월에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구입혜택이 있습니다.
그 동안 지엠대우 차량 구입을 고민하시고 계셨던 많은 분들에게 특히 좋은 소식이 될 것 같은데요.
그럼 1월에만 누릴 수 있는 지엠대우의 1월 구입조건, 자세히 알아볼까요??

지엠대우의 1월 구입조건, 특별한 구입혜택!


지엠대우 1월의 구입조건 중 가장 특별한 혜택은 바로 특별 구입혜택입니다.
1월에만 누릴 수 있는 특별 구입혜택!

지엠대우의 1월 구입조건, 특별한 구입혜택!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젠트라 시리즈, 라세티 프리미어, 토스카, 윈스톰 시리즈, 베리타스를 구입시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구입시에는 7인치 DMB 네비게이션이 무상으로 증정됩니다. 또 다른 차량을 구입시에는 2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엠대우의 1월 구입조건, 특별한 구입혜택!


현금에서 24개월, 36개월, 48개월 까지 할부이율이 8~9%사이로 낮게 적용됩니다. 선수금은 10%이고 특히 마티즈 클래식,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라보, 다마스는 선수금 10만원입니다. 차량 구입에 부담을 느끼셨던 분들에게 굉장히 좋은 혜택이 될 것 같은데요. 낮은 할부이율부터 낮은 선수금까지 지엠대우 차량 구입시 모두 누릴 수 있는 혜택입니다.

또한 토스카와 윈스톰시리즈를 구입하실 때에는 저리 할부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선수금에 따라 저리 할부이율을 자동 적용됩니다.

지엠대우의 1월 구입조건, 특별한 구입혜택!


지엠대우 오토카드 선포인트 할인 혜택과 참클럽 멤버쉽 특별우대 혜택 또한 빠뜨릴 수 없겠죠. 지난달에 이어 계속해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지엠대우 1월의 구입조건을 더 자세히 보고 싶다면, 지엠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차량구매시 가장 고려되는 사항은 바로 가격일 것입니다. 그 동안 가격때문에 차량구매를 망설이고 있으셨던 분들이나, 지엠대우 차량을 구입하길 원하셨던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1월 한달 동안만 누릴 수 있는 지엠대우의 특별 혜택! 놓치지 마세요~~

 이상, 지엠대우톡의 토비토커 나롱이었습니다.


지엠대우톡 blog.gmdae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