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3월 6일 한국지엠 톡블로그가 말리부 디젤 공개행사를 생중계합니다

한국지엠 톡블로그 3월 6일 하루 동안 말리부 디젤 공개행사 생중계

 

 

안녕하세요. 한국지엠 톡블로그 방문자 여러분

3 6,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말리부 디젤이 공개됩니다.

 

한국지엠은 3일 탁월한 주행성능과 안전성에 유럽산 프리미엄 파워트레인을 적용한 쉐보레 말리부 디젤 모델의 공개 행사가 오는 3 6일에 열림을 알리고 사전계약에 돌입했습니다.

 

말리부 디젤

이에 따라 한국지엠 톡블로그 메인페이지(blog.gm-korea.co.kr) 3 6일 하루 동안 말리부 디젤의 공개 행사를 생중계합니다. 생중계는 6일 오전 10시부터 1130분까지 약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됩니다.  

한국지엠 톡블로그의 여러 포스트들은 각 포탈의 검색 등을 통해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말리부 디젤 시승행사 생중계


인터넷 생중계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말리부 디젤이 공개되는 생중계 영상과 더불어 말리부 디젤 생중계 사이트 내 <VOD>에서 말리부 디젤의 뛰어난 성능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영상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생중계는 쉐보레 페이스북(www.facebook.com/chevroletkorea), 아프리카 TV(http://www.afreeca.com)와

유스트림(http://www.ustream.tv/channel/malibudiesel)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한편 19일에는 말리부 디젤 시승행사의 생중계가 있습니다. 이 행사에는 최근 종합격투기 선수로 데뷔한 윤형빈이 출연해 말리부 디젤의 역동적인 성능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3 6일 말리부 디젤 공개 행사 생중계 19일 열리는 말리부 디젤 시승행사 생중계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상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