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한국지엠 톡 블로그 2014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종합대상 수상

한국지엠 톡 블로그 2014 제5회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기업부문 단독 종합대상 수상



안녕하세요. 한국지엠 톡 블로그 방문자 여러분~  기쁜 소식 하나를 여러분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 톡 블로그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사)한국블로그산업협회가 주관하는 ‘2014 제5회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기업 부문 종합대상이투데이상수상했습니다. 

 

2014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시상식은 3월 7일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동에 있는 AT센터에서 열렸습니다. 행사장에는 각계 기업, 공공부문 관계자들로 북적였습니다. 


2014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대한민국 블로그어워드’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단체인 (사)한국블로그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서, 매년 블로그를 통해 가장 우수한 소통을 일궈낸 기업과 정부기관을 선정하여 수상하고 있습니다.


2014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한국블로그산업협회는 1차 정량평가(30%), 2차 전문가 평가(40%) 및 네티즌 투표(30%) 등 공정한 과정을 통해 수상자들을 선정한다고 합니다. 한국지엠 톡 블로그사내필진이 중심이 되어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아 이번 종합대상을 수상했습니다.


특히 이번 어워드는 2014년 심사에 참가한 자동차, 유통, 통신, 금융, 문화 분야 총 33개 기업이 참여한 가운데 한국지엠이 단독으로 종합대상을 수상해 그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한국지엠 톡 블로그 종합대상 수상에 큰 힘이 되어주신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이상 훈훈한 소식과 함께한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