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쉐보레 3번째 생일 기념,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서두르세요!

예선 응모기간 3월 10일~4월 14일, 예선작품 중 총 100명 선정해 본선 진행



GM(General Motors)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자동차와 함께하는 상상여행’이라는 주제로 ‘쉐보레 3번째 생일 기념,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100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 도입 3주년을 맞아 실시중인 ‘쉐보레 3rd Anniversary 빅 러브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전국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가까운 쉐보레 전시장에서 스케치북을 수령, 자동차를 소재로 한 자유 주제의 그림을 그려 우편을 통해 제출하면 됩니다.


예선 응모기간은 3월 10일(월)부터 4월 14일(월)까지이며, 응모작 가운데 창의력, 주제의 표현력, 색채의 조화도, 작품의 완성도를 기준으로 총 100명을 선정, 본선을 치를 예정으로 예선 당첨자는 4월 24일(목)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www.chevrolet.co.kr)에 공지됩니다.


쉐보레 3번째 생일 기념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본선은 5월 10일(토) 한국지엠 본사 홍보관에서 개최되며, 유치부와 초등부 각각 10명이 선발돼 최대 600만원 상당의 상품권 및 국내 및 해외 단기 연수권과 여행권을 받게 됩니다.



한편, 쉐보레는 ‘쉐보레 3rd Anniversary 빅 러브 페스티벌’을 통해 3월 1일부터 4월 11일까지(주말, 공휴일 제외) 쉐보레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기간 내 출고 기준), 매일 3명씩 총 90명에게 여행상품권(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구매 고객), 주유상품권(스파크, 아베오 구매 고객), 골드바(크루즈, 말리부, 알페온, 카마로 구매 고객) 등 3백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3월 1일부터 31일까지 300여개의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 차량구매 상담을 한 고객 중 선착순 3만명에게 쉐보레 3주년 기념 텀블러를 제공합니다.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 (www.chevrolet.co.kr)를 통해 쉐보레와 함께한 사진과 3주년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3명씩, 3월 한달 간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따뜻한 봄철이 시작되는 3월을 맞아 새 출발을 하는 쉐보레 구매 고객에게 차종별로 10~30만원의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상자는 최근 3년 기간 중에 현 직장에 취업했거나, 결혼, 출산, 운전면허증 취득, 창업을 한 자와 입학/졸업자 및 부모입니다.



이상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