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쉐보레 최우수 대리점 및 서비스 센터 28곳 '2014 그랜드 마스터'에 선정

쉐보레 최우수 대리점 및 서비스센터 “런던 갑니다!”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의 국내 최우수 딜러, 대리점 및 서비스센터 28곳이 GM 해외사업 부문(GM International Operations, 이하 GMIO)과 GM차이나 내 영업 및 정비 서비스 분야에서 명예의 전당으로 일컬어지는 ‘그랜드 마스터(Grandmaster)’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그랜드마스터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2014 그랜드 마스터’ 시상식은 한국 시간으로 17일 새벽, 영국 런던에서 열렸으며, 국내 쉐보레 최우수 딜러 2곳, 대리점 16곳, 서비스센터 10곳 등 28곳을 포함, GMIO와 GM 차이나 내 220개의 대리점과 서비스센터 관계자 총 46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GMIO 스테판 자코비(Stefan Jacoby) 사장과 주요 임원진을 비롯,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Sergio Rocha) 사장이 참석, 수상자들의 노고를 격려했습니다.


그랜드마스터

그랜드 마스터로 선정된 28개 국내 쉐보레 딜러, 대리점 및 서비스센터 대표들은 배우자와 함께 5월 14일부터 5박 6일간의 일정으로 시상식, 갈라 디너 등의 공식 만찬과 영국박물관, 옥스포드 대학 투어 등을 통해 견문을 넓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전 세계 글로벌 GM의 비전과 계획을 공유하는 비즈니스 세션 행사를 통해 다른 나라 그랜드 마스터와 교류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합니다.


‘그랜드 마스터’는 차량 판매 및 서비스, 고객 만족도 등 다양한 분야를 종합적으로 평가, 뛰어난 성과를 달성한 GM의 최우수 대리점과 서비스센터를 일컫는 말입니다. 그랜드 마스터로 선정될 경우, GM 그룹 내에서 경쟁력 있는 대리점 및 서비스센터로 인정받게 됩니다.


한편, 한국지엠은 지난달에 판매실적 우수 딜러, 대리점 및 카매니저를 대상으로 ‘2014 쉐보레 하와이 챌린지’를 진행, 영업 일선에서 수고하는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자리를 마련한 바 있습니다. 


이상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