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2014년 서비스 고객만족도 3연패 결의대회 개회

2014년 서비스 고객만족도 3연패 결의대회 개최



서비스 고객만족도 3연패 결의대회


한국지엠㈜ CCA본부(Customer Care & Aftersales)는 지난 6월 20일 부천 기술교육원에서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통해 마케팅 인사이트 서비스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목표 달성을 다짐하기 위한 결의대회를 가졌다.


CCA본부장 박경일 전무는 격려사를 통해 지난 과거 우리는 많은 역경 속에서도 헌신해 주신 선배님들과 열정을 갖고 맡은 바 업무를 묵묵히 수행해 주고 계신 여러분들 덕분에 현재 국내 최고의 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를 자랑하는 최고의 회사로 발돋움할 수 있었고, 모든 CCA본부 직원들의 피나는 노력을 통해 2012년, 2013년 2년 연속 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 달성이라는 최고의 성과를 이룬것에 대해 치하를 하고, 앞으로도 모든 일에 대해 고객중심적 사고를 바탕으로 서비스 프로세스 혁신을 통해 2014년에도 3년 연속 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 목표를 기필코 달성하기 위한 굳은 의지를 다졌다.


한편, 마케팅 인사이트는 지난 2001년부터 매년 7월 대규모 기획조사인 ‘자동차품질 및 고객만족’에 대한 조사를 전국의 자동차 사용자를 대상으로 실시해 왔다. 10만여명의 표본 규모를 바탕으로 체험품질 영역의 초기품질, 제품품질, 품질스트레스와 고객만족도 영역의 판매서비스 만족도, 제품만족도의 총 6개 부문에 걸쳐 E-mail 조사방식으로 진행된다.


>> ‘CU Again 2014 서비스 캠페인 실시’

서비스 캠페인은 ▲엔진오일 세트, 에어컨 작동상태, 에어컨 에어필터, 팬 벨트, 점화플러그/케이블, 냉각수, 타이어 등 7개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 할인 모바일 쿠폰(2만원권) 2,014장 증정 ▲차량 실내 냄새 제거제, 김서림 방지제 등 케미컬 용품 교환쿠폰 2,014장 증정 ▲축구공 777개 증정 ▲무상 살균 탈취 및 타이어 광택 서비스 ▲차량용 블랙박스 30% 특별 할인판매 등의 항목으로 구성된다.

 
>> 쉐보레의 더욱 기특해진 쉐비케어를 만나보세요.


이상, 다파라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