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트랙스, 도시에 딱 맞는 Right SUV를 찾아라!

2015 트랙스의 매력을 확인하고 투표에 참여하세요



2015년형 트랙스가 출시되었습니다. 그에 따라 푸짐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도 마련됐는데요. 도시에 딱 맞는 RIGHT SUV 2015 트랙스를 확인하시고 다양한 혜택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2015 트랙스, 쉐보레 트랙스, 트랙스,


주유 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 구매 혜택부터 여행용 캐리어, 나이키 스마트밴드, 보스 이어폰까지 상품이 쏟아지는 영상 투표 이벤트까지. 지금 바로 쉐보레 트랙스 이벤트를 알아볼까요.



EVENT 01. 도시에 딱 맞는 Right SUV를 찾아라!


새롭게 출시된 2015 쉐보레 트랙스 영상을 보고 트랙스의 매력 포인트에 투표를 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입니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트랙스의 매력을 확인 할 수 있는 네가지 영상을 확인 후 트랙스의 가장 마음에 드는 점에 투표를 하면 끝! 추첨을 통해 도시를 위한 Right SUV에 어울리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합니다.


2015 트랙스 RIGHT SUV 이벤트



Right performance, Right Size, Right Style, Right Sound 네 가지 영상을 모두 확인 후 투표하기를 누르면


2015 트랙스 RIGHT SUV 이벤트 문제


도시를 위한 RIGHT SUV에 가장 필요한 기능 네 가지 보기가 나옵니다. 

1.4 터보엔진, 트랙스만의 콤팩트한 사이즈, 2015년형 출시로 새롭게 추가된 블레이즈 레드 색상, 보스 사운드 시스템의 네 가지중 가장 마음에 드는 트랙스의 사양을 선택 후 투표 완료를 누르면 실시간 투표 결과를 확인 후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투표 결과가 궁금하신분들은 지금 바로 쉐보레 홈페이지에 2015 트랙스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EVENT 02. 2015 TRAX 특별 구매 혜택


2015 트랙스 RIGHT SUV 이벤트


2015 트랙스 출시와 함께 쉐보레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구매 혜택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7월 한달간 섬머 페스티벌을 통해 여행상품권, 주유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온라인 상담 신청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트랙스를 구매하면 캠핑용 차량 타프를 100% 증정하고 있으니 지금 바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이상 트랙스와 함께 여름 휴가를 떠나고 싶은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