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트랙스

2015 트랙스의 도시 출퇴근 이야기, 도심에 최적화된 힘과 안정성이란?

트랙스! 도시에 딱 맞는, 도시를 위한 RIGHT SUV



2015 트랙스


2015 트랙스가 출시되었습니다.

최근 도시의 Life style이 변화함에 따라 소형 SUV가 각광받고 있는데요.

2015 트랙스는 바로 이러한 도시 생활을 위한 RIGHT SUV 입니다.



STYLE - 도심 속 스타일 아이콘 2015 트랙스


2015 트랙스는 도심 속 스타일 아이콘이라는 컨셉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새롭게 추가된 강렬한 블레이즈 레드 컬러입니다. 도시에 어울리는 깔끔하고 다이내믹한 인상입니다.


2015 트랙스 블레이즈 레드


2013년형 트랙스는 산업지원부 선정 GOOD DESIGN 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2015 트랙스는 강인한 캐릭터라인의 전후 펜더, LED 아웃사이드 미러로 기존 디자인에 유려함을 더했습니다.


트랙스 18인치 휠



또한, 18인치 뉴디자인 휠 추가로 세련된 멋을 강조했습니다.


2015 트랙스 인테리어


인테리어 역시 SUV의 다이나믹함은 물론 고급스럽고 세련된 멋을 더하는 듀얼 콕핏 디자인으로 트랙스만의 차별성을 높였습니다.



PERFORMANCE - 1.4 터보로 즐기는 파워풀한 도심 주행! 2015 트랙스


2015 트랙스의 컨셉은 도시에 딱 맞는 RIGHT SUV입니다. 이런 트랙스의 매력을 확인 할 수 있도록 RIGHT Performance, RIGHT Size, RIGHT style, RIGHT sound의 네 가지 다른 매력을 알리는 영상이 제작됐습니다.


그 중 트랙스의 퍼포먼스를 확인 할 수 있는 첫 번째 영상, 도시의 출퇴근 이야기 입니다.




위 영상에서는 교통 혼잡, 도시의 좁은 골목길, 차선변경이 많은 도심주행에서 진가를 발휘하는 트랙스의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세계시장에서 검증받은 동급유일 1.4 터보엔진은 1.4리터의 배기량에도 최대 140마력의 출력을 발휘하여 최대 토크를 실현합니다. 또한 GenⅡ미션 장착으로 순간 가속력과 기동성이 뛰어나 도심 드라이빙에 알맞습니다.



SAFETY - 첨단 기술이 집약된 안전시스템! 2015 트랙스


2013년! 트랙스는 KNCAP에서 올해의 안전한 차 1위에 선정됐었죠. 그 시상식 현장을 전해드렸었는데요. 



트랙스는 KNCAP 뿐만 아니라 EURO NCAP에서도 최고 안전 등급을 획득한 세계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보장합니다.




영상에서는 2015 트랙스 전 모델에 기본사양으로 적용되는 6 에어백 시스템, 충돌에 강한 66% 고장력 강판에 대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지금 쉐보레 홈페이지에서는 2015 트랙스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여행용 캐리어, 나이키 퓨얼 스마트 밴드, 보스 이어폰 등을 증정하는 투표 이벤트 부터, 주유 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 구매혜택까지.

트랙스의 더 자세한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쉐보레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2015 트랙스를 만나보고 다양한 혜택이 있는 이벤트도 참여해보세요.




이상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