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400명의 고객 초청, 다채로운 야외 프로그램과 참여 이벤트 제공
쉐보레(Chevrolet)가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10월 18일, 19일 양일간 경기도 양평 관광농원 오토캠핑장에서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을 개최하고 참가 접수를 27일 오후부터 시작합니다.
매년 봄, 가을에 열리며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쉐보레 RV 오토캠핑은 캠핑 마니아 고객층 확대에 힘입어 ‘쉐보레 그리고 캠핑이야기’를 주제로 총 100가족(400명)을 초청합니다.
행사에서는 새로운 캠핑 트렌드인 글램핑과 루프탑 텐트 캠핑을 함께 마련하는 한편, 트랙스와 올란도, 캡티바에 적용되는 다양한 아웃도어 장비를 전시할 예정입니다.
2015년형 쉐보레 올란도는 LED 포지셔닝 램프 및 테일 램프를 새롭게 적용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외관 디자인과 더불어 가족 여행과 레저 활동에 적합한 성능 및 넓은 실내 공간을 갖췄습니다.
이외에도 이번 행사에서는 캠핑 캠핑 전문가의 캠핑 강의 등 가족과 캠핑을 주제로 유익한 프로그램들이 제공되며, 맨손 송어잡기, 바비큐 파티와 같이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다채로운 체험 행사가 준비됩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과 탁월한 성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올란도와 캡티바의 매력과 가치를 충분히 전할 계획”이라며, “오토캠핑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는 쉐보레는 앞으로도 RV 고객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7일부터 10월 5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캠핑에 입문하는 참가자에게 부담이 없도록 50가족에게는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블랙야크가 제공하는 각종 캠핑 장비가 무료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