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크루즈

라세티 프리미어 1.8 가솔린 차량 관련 고객 안내글

안녕하세요. 지엠대우 토비토커 어ㅁㅁ쿠야 입니다.

우선 고객 여러분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전합니다. 저희 지엠대우 라세티 프리미어 1.8 가솔린 차량에서 결함이 발견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고객안내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는 좋은 소식을 더 많이 전하는 지엠대우 톡 블로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린 점, 고객 여러분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 드리는 글

안녕하십니까?

대한민국 자동차관리법 제31조의 규정에 따라 이 통지문을 귀하에게 송부합니다.

항상 저희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를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의 한결같은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GM DAEWOO에서 2009년 9월 25일부터 2009년 12월 3일까지 생산한 라세티 프리미어 1.8 가솔린 차량 중 일부에서 연료 공급 파이프에 연결된 호스가 이탈될 수 있음을 발견하였습니다. 연료 공급 파이프는 연료 탱크에서 인젝터까지 연료를 공급하는 통로 역할을 수행하는 부품으로, 만일 연료 공급 파이프의 호스가 이탈되면 연료가 유출되어 안전상의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GM DAEWOO의 경영방침에 따라 고객님이 소유하신 라세티 프리미어 1.8 가솔린 차량에 대해 연료 공급 파이프의 이상 여부를 확인하여, 만일 이상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연료 공급 파이프를 교환하는 자발적인 리콜 서비스를 2010년 1월 25일부터 실시합니다.

리콜 서비스를 위해 당사 정비업소를 방문하시기 전에 GM DAEWOO 홈페이지(www.gmdaewoo.co.kr)의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를 참조하시어 가까운 정비업소에 사전 예약을 하신다면 더욱 신속하고 편리하게 조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차관리법 제31조의 2에 따라 동일한 이유로 고객님께서 자체 시정한 사항에 대해 2010년 1월 25일부터 보상을 실시합니다. 2009년 9월 25일 이후부터 리콜 시행 전까지 연료 공급 파이프와 관련하여 자비로 수리를 받으신 고객께서는 관련 증빙자료를 첨부하시어 당사 고객센터(080-728-7288)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GM DAEWOO 정비업소나, 고객센터(080-728-7288)로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저희 GM DAEWOO 임직원 모두는 고객님께 보다 나은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댁내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2010. 1.25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
사장 겸 CEO 마이크 아카몬



지엠대우 톡  blog.gmdae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