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아베오

2015 아베오 해치백 스포츠 패키지의 낮과 밤 - 낮편

이번 포스팅은 한국지엠에서 새롭게 출시한 익스트림 펀 드라이빙 2015 아베오 헤치백 스포츠 패키지입니다.

실버 주유캡, 16인치 블랙 건메탈 훨, 스포츠 페달 등을 적용되어 더욱 스포티한 스타일로 변신한 아베오 해치백 스포츠 패키지, 바로 시작합니다.



떨어지는 낙엽과 함께 있는 고독한 2015 아베오 스포츠 패키지입니다. 파란색의 바디 칼러에 검은색으로 포인트가 있어 세련된 멋과 활기찬 느낌입니다. 파란색의 바디 칼러는 이제 아베오의 전유물이 되어버렸죠.



스포츠 바디킷과 사이드 캐릭터 라인의 조합으로 날렵한 옆면의 모습입니다. 스파크, 아베오 같은 작은 헤치백 타입의 차량에는 블랙 건메탈 휠이 정말 잘 어울린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공기의 저항을 줄여주는 리어 스포일러는 기능성 뿐만 아니라 스타일에 있어서도 아베오를 엣지 있게 꾸며 줍니다

.


쉐보레 패밀리룩에 충실한 아베오의 앞 모습입니다. 헤드램프는 모터사이클의 이미지를 차용했고 범퍼 아래쪽 바디킷이 장착되어서 더 낮고 안정적으로 보입니다.



2015 아베오 헤치백 스포츠 패키지에는 트랙스에서 검증된 1.4 터보 DOHC 에코텍 엔진이 장착되었습니다. 터보 차져가 장착된 1.4 가솔린 엔진은 세금 절감 효과 혜택과 일반 도심 주행에 가장 적합한 2000RPM 내외에서 최대토크가 발생하여 민첩한 기동성을 제공해 줍니다.

엔진 Spec

최대토크 - 20.4 kgf.m / 1850 ~ 4900 RPM, 최고출력 - 140ps - 4900~6000 RPM



실버색상의 주유 도어 캡으로 아베오가 더욱더 스포티하게 연출 되었습니다.



저의 흑간지(크루즈 퍼펙트 블랙)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16인치 입니다.



신차를 구입할 때 가장 먼저 하는 것이 선팅입니다. 선팅된 창문에 비춰지는 낙엽이 거의 떨어진 나무를 한컷 찍어 보았습니다. 차량의 마지막은 선팅이 아닐까 생각해 보았습니다.



문을 열고 2015 아베오 헤치백 스포츠 패키지의 실내 모습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세련된 레드 브릭(Red-Brick - 붉은색 벽돌) 색상으로 통일성 있게 디자인된 차량 내부는 브릭 스티치를 촘촘하게 박음질한 다크 티타늄 색상의 유러피안 고급 직물시트와 어울려 고급스러움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패키지 안은 엘레강스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2015 아베오 헤치백 스포츠 패키지에도 스포츠 페달이 적용되었습니다.



글로브 박스의 스마트 박스라 불리는 실내 수납공간입니다. 핸드폰 하나를 올려 놓기에 딱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USB 커텍터가 있어서 충전하기에도 아주 용이합니다.



2015 아베오 헤치백 스포츠 패키지의 주행능력은 작지만 조용하고 강했습니다. 좌우 회전이나 코너링에서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느낌입니다. 단단하면서 안정적인 드라이빙을 가능하게 해주네요.소형차지만 속된 말로 날라다닌다는 표현이 맞는것 같습니다. 이상 스포틱함으로 무장한 아베오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렸습니다. 밤에는 아베오가 어떻게 변할까요? 그리고 고속도로에서의 연비는? 다음편으로 준비해 보겠습니다. 그럼 지고릴라는 이만 인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