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2014 고객만족도 1위 기념 동계 캠페인
한국지엠이 겨울철 차량관리를 위해 12월 15일부터 31일까지 「2014 고객만족도 1위 기념 동계 캠페인」을 펼칩니다.
3년 연속 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 달성을 기념하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취지로 마련된 이번 동계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434개 한국지엠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진행되며, 동절기 대비 안전 운전을 위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량 액세서리를 특별 할인 판매합니다.
이번 동계 캠페인은 ▲7개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엔진오일 세트, 에어컨 에어필터, 액세서리 벨트, 부동액, 히터, 배터리, 타이어 공기압/마모 체크) ▲무상 살균 탈취 서비스 ▲쉐보레 순정 액세서리 차량용 블랙박스 11~14% 특별할인 판매(장착비 고객부담) 등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삼성화재 다이렉트 온라인 견적 고객을 대상으로 동절기 안전운전을 위한 스프레이 타입 스노우 체인 교환 쿠폰을 제공하는 머니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한국지엠 A/S사업본부 박경일 전무는 “쉐보레 고객들이 이번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기념 동계 캠페인’을 통해 겨울철 안전하고 편안한 차량 운행을 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 고객을 감동시키는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한국지엠은 2011년 쉐보레 브랜드 출범과 함께 획기적인 서비스 브랜드, ‘쉐비 케어(Chevy Care)’를 국내에 전격 도입한 데 이어, 작년 초 쉐보레 브랜드 출범 2주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고객감동 프로그램인 ‘쉐비 케어 3.5.7 어슈어런스’를 통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한편, 한국지엠은 지난 10월, 마케팅 인사이트가 발표한 정비 서비스 및 품질 고객 만족도 부문 3년 연속 1위 달성을 축하하고, 전국 31개 우수 정비 사업장에 대한 시상식을 가진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