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아베오의 세심한 배려
이 포스팅은 2015 아베오의 아주 아주 작은 내용에 대한 글입니다. 2015 아베오의 전체적인 모습을 보고 싶으신 분은 다른 토비토커가 쓴 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2015 아베오에는 어떤 세심한 배려가 있을까요? 첫번째 힌트는 글로브 박스 입니다.
2015 아베오의 세심한 배려. 두번째 힌트는 휴대폰 입니다. 휴대폰과 글로브 박스가 힌트입니다.
2015 아베오의 USB 단자는 글로브 박스 안에 있습니다. 핸드폰을 충전시킬 수도 있고 USB에 음악을 넣어서 들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안에 휴대폰을 넣고 글로브 박스를 닫으면 뭔가 불안합니다. 네이게이션 용도로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도 빨리 방전되어 버리는 배터리가 불안합니다. 그렇다고 충전선을 빼고 닫으면 선이 콕 찍힐 것 같습니다. 그래서 휴대폰 케이블을 뺄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2015 아베오 글로브 박스에는 요렇게 작은 구멍을 하나 만들어 두었습니다. 휴대폰 케이블은 글로브 박스에 넣으시고 휴대폰만 밖으로 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케이블 하나가 나올 수 있는 작은 구멍이 있습니다. 큰 변화는 아니지만 조금이라도 사용자를 편하게 만든 개선 입니다.
케이블을 USB 단자에 연결 시킨 상태에서 이렇게 스마트폰을 밖으로 뺄 수 있습니다. 글로브 박스에 휴대폰을 두고 차에서 내리는 경우도 없겠지요? 2015 아베오의 작지만 세심한 배려 였습니다. 저 구멍 생긴 만큼이라도 체중을 줄이고 싶은 어른곰™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