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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브랜드 스토리

한국지엠 2월 판매실적, 총 39,381대 판매

말리부 내수판매, 전년 동월 대비 49.6% 큰 폭 증가, 14개월 연속 판매 증가세



한국지엠이 2월 한 달 동안 총 39,381대(완성차 기준- 내수 9,163대, 수출 30,218대)를 판매했습니다.


한국지엠의 2월 내수판매는 총 9,163대로 전년 동월 대비 11.0% 감소했으며, 이는 설 연휴로 인한 영업일수가 줄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준중형차 크루즈, 소형 SUV 트랙스, 중형차 말리부 및 경상용차 다마스/라보가 각각 전년 동월 대비 상승세를 보이며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최근 출시된 2015 크루즈에 대한 고객 호응에 힘입어 2월 한달 간 쉐보레 크루즈는 총 1,265대가 판매돼 전년 동월 대비 5.6% 증가한 실적을 기록했습니다. 2015 크루즈는 새롭게 디자인된 역동적인 외관 스타일과 세련미를 더한 실내 디자인이 특징이며, 쉐보레 제품 디자인 아이덴티티의 핵심이 될 상하 비율이 조정된 듀얼 포트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이 새롭게 적용돼 차량 전면부가 더욱 넓고 날렵하게 변경됐습니다.


상품성이 강화된 2015년형 쉐보레 트랙스는 지난달 내수시장에서 총 765대가 판매됐다. 이는 전년 동월 대비 7.1% 증가한 실적으로, 최근 꾸준한 판매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쉐보레 말리부의 2월 내수판매는 총 1,251대로, 전년 동월 대비 49.6% 큰폭의 증가세를 기록하며 최근 14개월 연속 전년 동월 대비 판매 증가세를 이어갔다. 이는 보다 뛰어난 성능 및 안전성을 갖춘 2015년형 모델에 대한 시장 반응에 힘입은 것입니다.


한국지엠 영업·A/S·마케팅부문 마크 코모(Marc Comeau) 부사장은 “최근 국내 도입 4주년을 맞은 GM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는, 고성능 제품을 출시하고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혁신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최상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왔다”며, “앞으로도 최고 수준의 품질과 안전성으로 무장한 경쟁력 있는 제품 출시 및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를 통해 국내시장에서 쉐보레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다져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국지엠은 2월 한달 간 총 30,218대를 수출했으며, CKD(반조립부품수출) 방식으로 총 64,288대를 수출했습니다.


한국지엠의 2015년 1~2월 누적 판매대수는 총 90,966대 (내수 21,012대, 수출 69,954대, CKD제외)를 기록했습니다. 같은 기간 한국지엠의 CKD 수출은126,521대를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