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모터쇼

2015 서울모터쇼 할인티켓 예매방법

서울모터쇼 할인티켓 예매


 

2015 서울모터쇼가 4월3일~4/12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립니다.자동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손꼽아 기다리시는 날이시죠?

매해 부산과 서울에서 번갈아 열리다 보니 인천에 사는 저에게는 2년에 한번만 갈 수있는 소중한 날 입니다

 

 

 

자동차 회사에 있으니 사람들이 모터쇼티켓을 싸게 살수 있는지 물어 보곤 합니다. 저도 방법이 없는지라..ㅠ 지금부터 모터쇼 할인티켓 예매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여기저기 찾을 필요도 없고 서울모터쇼 홈페이지(www.motorshow.or.kr)에서 할인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입장권을 꾸욱~눌러주세요.

 

 

바로 옥션 [서울 모터쇼 할인티켓]으로 이동됩니다. 모터쇼 할인티켓 예매에 대한 설명과 추가할인에 대한 설명도 나와있네요.

 

 

 

인원을 선택하셔도 할인율이 별도로 뜨지 않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팁좌석선택을 클릭하셔서 인원을 선택하셔야 할인이 적용되니 꼭 잊지 마시고 체크하세요.

 

 

 

학생에 대해서는 별도의 증빙을 제출하셔야 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서울 모터쇼 할인티켓 사전예매 가격

 구 분

 현장구입

 할인금액

 사전 구매 가격

 일반인

 10,000원

 1,500원

 8,500원

학생 (초/중/고)

 7,000원

 1,500원

 5,500원

 

 

현장에서 살수도 있지만 주말에는 꽤나 긴줄을 서야 살수 있었습니다. 미리 준비하면 15%나 할인된 가격으로 편안하게 입장 할 수 있으니 예매를 안하시면 후회하시겠죠?

 

 


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않았네요. 멋진차와 어어쁜 레이싱걸들을 만나러 가는 발걸음이 한층더 가벼울수 있도록 사전예매 할인 받으셔서 즐거운 관람 되시길 바래요~ 

이상 알뜰살뜰 토비토커 여행중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