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프로야구

2015 프로야구, 쉐보레와 함께하는 프로야구 이벤트! 놓치지 않을꺼야!!

2015 프로야구 개막!

더욱 풍성해진 쉐보레 이벤트! 체크체크체크!


 

겨우내 야구를 기다려 왔던 분들은 2015 프로야구 개막과 함께 드디어 빠져있던 하루 일과의 조각이 맞춰지는 기분일거라 생각합니다. 지친 하루가 지나고 맥주 한 잔 하며 쉴때는 물론 집안청소를 하거나 설거지를 할때 야구시청이 짱이거든요. 하하. 그리고 또 좋은 소식! 올해도 쉐보레 프로야구 이벤트는 계속됩니다!! 

 

올해 시범경기 성적은 아시는 것처럼 벤헤켄을 앞세운 넥센이 1위로 마감되었습니다. 강정호가 빠지고도 1위라니 대단하군요. 쉐보레 스파크가 생산되는 창원의 구단 NC 다이노스도 2위를 기록해 올해도 기대를 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신생팀 KT가 9위. 작년과 한화는 최하위를 기록했는데요. 야신이 과연 올해 한화를 살릴 수 있을런지!!!   

 

 

 

올해 쉐보레 프로야구 이벤트는 5가지 테마로 운영됩니다. 다양한 선물들이 기다리고 있으므로 하나씩 살펴보시고 본인에 맞는 이벤트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_+  

 

 

첫 번째! 광고카피 도전 이벤트! 본인이 직접 만든 카피가 야구장 광고판에 실리는 거죠. 당첨된 광고는 약 40일~50일 동안 게재된다고 하니 이건 정말 굉장한 이벤트가 아닌 가 합니다. 해당 구장은 인천 문학과 부산 사직이니 SK, 롯데 팬분들은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그 뿐 아니라 1등 고객에게는 '아이패드'도 선물을! 댑악!!

 

 

 

 

두 번째. 응원팀의 원정응원을 위한 차량을 지원하는 이벤트입니다. 당첨된 분들은 쉐보레 차량을 이용해 즐겁게 원정경기를 다녀온 후에 다시 차량을 반납하시면 되겠습니다. 모든 경기에 적용은 아니고 위 4개 날짜에만 해당되오니 LG, 롯데, 두산, NC 팬분들은 원정경기 응원 계획에 반영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무료 차량 정비 이벤트인 세이프티 서비스와 무료 셔틀 리무진 서비스도 올해 계속됩니다. 야구장 근처에서 행사 도우미를 찾으신다면 주저 말고 이용하세요!!

 

 

 

네 번째 이벤트는 쉐보레 홈페이지 Baseball Gallery에 본인의 차량 사진을 자랑하고 당첨될 경우 4월 18일 인천문학경기장에서 열리는 LG와 SK의 경기를 관람한 후에 팬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됩니다. 4월 5일까지 접수니까 LG와 SK 팬분들은 서둘러 주세요! 구장내 쉐보레 특별 전시관의 체험도 놓지지 마시구요!

 

 

마지막 이벤트! 야구 매니아 분들을 위한 행사되겠습니다. 쉐보레 홈페이지에 숨어 있는 쉐보레 베이스볼 뱃지 찾아 도전하는 이벤트로 구석구석 찾아보시면 쉽게 쉐보레 베이스볼 뱃지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뱃지를 찾아 클릭한 후에 간단한 문제를 풀고 응모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응모 시 선호구단을 선택하고 당첨될 경우 선물로 구단 유니폼, 모자, 피규어 등을 받게 됩니다! 현재 선호 1위 구단은 '기아', 2위 '한화', 3위 '삼성'이군요. 타구단 팬분들 분발합시다! NC팬들 다 어디갔노~!!!  

 

 

 

 

2015 프로야구 개막으로 즐거운 나날을 보내고 계실 야구 팬들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쉐보레도 응원해 주시구요! 이상 NC 다이노스 김연정님 팬 라온제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