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이미지 갤러리로 보는 2015 서울모터쇼
이번 포스팅에서는 2015 서울모터쇼 쉐보레 부스의 차의, 차를 위한, 차만을 위한 모터쇼를 소개합니다. 2015 서울 모터쇼에는 정말로 많은 볼거리들이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정작 전시회의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는 차를 자세히 보지 못하고 지나칠 수 있습니다. 현장감 100%, 담백하게 현장에 있는 쉐보레 차량의 프런트, 사이드, 리어 이미지를 모아봤습니다.
차세대 쉐보레 스파크
기존 스파크 대비 확정돤 휠 베이스와 36mm 낮은 전고를 통해 한층 날렵하고 공기 역학적인 유선형 디자인입니다. 신형 스파크는 차량 전고가 높은 여타 경차와 달리 날렵한 필러와 최적화된 패키지를 통해 낮은 루프라인을 갖게됐습니다. 휠을 차폭 양 끝까지 확장해 한층 안정적이면서 역동적인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신형 스파크는 화이트 색상도 잘 어울립니다.
아베오 해치백
아베오 해치백은 실용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갖춘 차량입니다.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도 빠질 수 없는 부분입니다. 1.4 터보 엔진가 차세대 GenⅡ 6단 자동변속기로 뛰어난 드라이빙 성능을 구현한 차량입니다.
말리부
말리부는 후드 파워돔 디자인과 R-EPS 시스템 &레이어드 빌드 프레임 차체로 더욱 정확하고 안정적인 드라이빙을 구현하는 차량입니다. 디젤 모델인 말리부 디젤은 독일 정통 엔진의 강력한 토크와 아이신 6단 미션의 뛰어난 응답성으로 호평받고 있습니다.
크루즈
2015년 새롭게 돌아온 어메이징 뉴 2015 크루즈! 세련된 듀얼포트 그릴과 LED DRL 포지셔닝 램프, 듀얼 스퀘어 테일램프와 크롬라인으로 완전히 새로워졌습니다.
크루즈라면 크루즈5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캡티바
2.2 VCDi 디젤 엔진의 강력한 파워와 여유있는 구동력에 한국, 유럽, 호주 신차 안전도 평가에서 모두 최고등급을 획득했습니다. 전 트림 7인승을 기본 적용해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합니다.
올란도
올란도는 파워에서 정숙성까지 완성된 엔진 라인업을 갖췄습니다. 2.0 VCDi 디젤엔진은 뛰어난 경제성과 강력한 성능으로 2.0 ECOTEC LPGi 엔진은 부드러운 가속성과 탁월한 정숙성으로 주행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쉐보레 부스 한켠에는 캠핑 용품들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2015년 서울모터쇼 기간동안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이 바로 여기일 겁니다.
2015 크루즈에서 처음으로 적용한 딥포레스트 그린 컬러. 올란도 딥포레스트 그린 컬러는 처음 보았습니다.
트랙스
트랙스는 2015년 미국 IIHS에서 가장 안전한 차로 선정됐습니다. 최첨단 차체 자세 제어장치, 급제동시 브레이크 답력을 증가시키는 브레이크 어시스트, 언덕실에서 차량이 뒤로 밀리지 않게 해주는 경사로 밀림방지 장치뿐 아니라 타이어 공기압 경보 시스템을 기본으로 채택해 최상의 주행 안전성능을 제공합니다.
카마로
자신감 넘치는 바디라인과 최점단 기술에 완벽한 퍼포먼스를 실현한 2015 카마로! 박지성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앰버서더가 쉐보레 부스를 방문했을 때 가장 좋아하는 쉐보레 차량으로 카마로를 꼽기도 했습니다.
스파크 EV
스파크EV는 배기가스 0%, 100% 순수전기차입니다. 쉐보레의 첨단 기술력을 적용해 105kW(143마력)의 강력한 파워의 순수전기차이면서 뛰어난 안전성까지 갖췄습니다. 스파크EV는 2014년 국토교통부의 신차안전도 평가에서 전기차 최초로 1등급을 받았습니다.
8년 전통의 명문 쉐보레 레이싱팀의 크루즈 레이스카까지
이상 서울모터쇼 쉐보레 부스의 차량들을 살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