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호샤 사장과 맨유 홍보대사 박지성의 축구 맞대결 이야기
한국지엠 토비토커 선셋입니다.
3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일산 킨텍스에서 모터쇼의 열기가 더해가고 있는데 그 열기에 확실하게 기름을 더 부은 스타가 있었으니 그는 바로 대한민국의 자랑이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박지성 앰버서더입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각별한(?) 관계를 맺고 있는 한국지엠 쉐보레 부스에 박지성 앰버서더가 깜작 등장을 했는데 몰려든 구름 인파와 더불어 또 하나의 흥미로운 일이 있었는데 오늘은 그 이야기 소개합니다.
▲ 한국지엠 쉐보레 부스입니다. 신형 스파크의 멋진 자태를 감상하시라고 메인 부스의 사진을 먼저 포스팅합니다. 이곳 부스에서 잠시 후 놀라운 일이 벌어지는데 다들 즐거운 마음으로 무슨 행사인지 한번 보실까요?
▲ 박지성 맨유 앰버서더의 인기는 정말 대단합니다.
▲ 사회자의 박수 요청과 함께 오늘의 메인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바로 세르지오 호샤 한국지엠 사장님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박지성 앰버서더의 만남이 이루어졌습니다.
▲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그리고 많은 해외 축구팬들이 좋아하는 박지성 앰버서더입니다. 갈수록 인물이 훤해지는 것 같습니다.
▲ 오늘의 이벤트 내용이 소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 이벤트 내용은 바로 맨유 홍보대사와 브라질 사람 세르지오 호샤 사장님의 축구 이벤트가 그것입니다. 사장님의 밝은 웃음이 축구에 대한 사랑을 엿볼 수 있는 장면입니다.
▲ 드디어 현역에서는 은퇴했지만 아직도 국가대표 복귀 여부가 이슈가 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구 스타 박지성 앰버서더와 호샤 사장님의 축구공 트래핑이 시작되었습니다.
▲ 이제 박지성 앰버서더가 축구공을 호샤 사장님에게 패스합니다.
▲ 그 공을 받은 세르지오 호샤 사장님의 축구공 트래핑 실력이 엄청납니다. 브라질에서는 할머니도 축구 잘 한다는 말이 정말인 것 같습니다.
▲ 박지성 앰버서더를 포함한 관중들 모두 브라질 사람이자 한국지엠 사장님이신 세르지오 호샤 사장님의 놀라운 축구 실력에 감탄을 하게 됩니다.
▲ 이에 박지성 앰버서더도 질 수 없으니 이제 슬슬 몸을 풀면서 트래핑을 시작합니다. 박지성 앰버서더가 구두를 신고도 놀라온 실력을 보이자 다시 한번 팬들이 국가대표 복귀하라고 난리입니다.
▲ 박지성 앰버서더의 이 표정 보셨나요?
세르지오 호샤 사장님의 놀라운 축구 실력에 웃음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사실 엄청 놀란 듯 보였습니다.
▲ 축구 이벤트가 끝이 나고 이제 한국지엠 쉐보레 부스를 찾아주신 팬들을 위한 퀴즈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 계속된 이벤트에 피곤할 것 같았는데 멀리 킨텍스까지 찾아오신 팬들을 위해서 늘 웃음을 잃지 않는 박지성 앰버서더 참 보기 좋았습니다.
▲ 한장이라도 더 박지성 앰버서더의 모습을 보여 드리려고 박지성 앰버서더 웃는 모습 사진 또 보여 드립니다.
▲ 퀴즈의 문제도 출제하고 직접 정답자를 지명하기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 박지성 앰버서더에게 지명을 받아서 정답과 선물까지 챙긴 행운의 팬들이 마냥 부러웠습니다.
▲ 이제 행사의 마지막 순서로 박지성 앰버서더와 호샤 사장님의 포토타임입니다. 팬들을 위해서 포즈를 취해주는 박지성 앰버서더 미소를 잃지 않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킨텍스 전시장에서 개최되고 있는 2015 서울모터쇼의 둘째날인 4일날 있었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홍보대사 박지성 앰버서더와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 사장님과의 축구 이벤트 그 현장을 사진으로 소개해 드렸습니다.
아직 행사가 많이 남아 있습니다.
킨텍스 전시장을 찾아서 2015 서울모터쇼를 즐기신다면 또 어떤 즐거운 이벤트가 여러분을 찾아갈 지 모릅니다.
모터쇼도 즐기고 즐거운 나들이 한번 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