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쉐보레 크루즈 5 트렁크에 7개의 볼을 모은고 이룬 소원은?
어린 시절 별 모양이 들어있는 7개의 구슬을 모으면 용신이 나타나 소원을 이루어 주는 '드래곤볼'이라는 만화에 열광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Yes or No? 어른이 된 지금 별 모양의 7개의 구슬이 아닌, 7개의 볼(7성 볼)을 모아 저의 소원을 이루어볼까 합니다.
그 이름하여 크루즈5야 소원을 들어줘~ 두둥...
2015 쉐보레 크루즈5 트렁크에 7가지의 공이 모여있습니다. 농구공, 축구공, 야구공, 탁구공, 골프공, 그리고 테니스 공(이 없어 비슷한 야구 연습 스냅볼로), 볼링공(이 없어 크기가 비슷한 야구헬멧으로) 모두 제가 즐기고 있는 스포츠의 공입니다. 자! 이제 7개의 볼을 모았으니 소원을 빌어보겠습니다.
"나와라 용신! 내 소원은, 7개의 공으로 하는 운동을 하루에 다 할 수 있게 모든 장비를 크루즈5에 실어줘~"
.... 그러나 아무 효과도 없네요. 그래서 제가 직접 실어보겠습니다.
먼저 1성볼 농구공과 2성볼 축구공으로 할 수 있는 장비를 실어봅니다. 이 두볼의 장비는 간단히 농구화와 축구화뿐으로 가뿐히 들어갑니다.
이어서 3성볼 탁구공과, 4성볼 테니스공과 함께 장비를 실어봅니다. 4성볼의 장비까지 들어갔지만 아직 크루즈5의 트렁크는 여유가 넘치는군요.
이 기세를 모아 5성볼 야구공과, 6성볼 볼링공의 장비를 실어봅니다. 5성볼의 장비들이 꽤 많아 크루즈 트렁크 바닥을 모두 차지합니다. 이대로 이렇게 끝나는 걸까요?
하지만 마지막 끝판왕이 남아있었습니다. 아주 작은 7성볼 골프공이지만, 그 장비는 1성볼부터 6성볼을 합친 장비보다 크게 보입니다. 그래도 크루즈5를 믿고 도전해 봅니다~
두둥!~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크루즈5의 트렁크. 가장 큰 7성볼의 장비가 쉽게 적재됩니다. 스파크에서 7성볼의 장비를 실었을 때와 너무도 다르네요. 그래도 공간은 많이 남아 보입니다. 만약, 뒷좌석 6:4 폴딩 시트를 이용한다면 7성볼이 아니라 27성볼의 장비까지도 거뜬히 실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크루즈5 트렁크 한편에 7성볼이 모여있습니다. 이렇게 저의 소원은 아주 쉽게 이루어 졌다는 해피 엔딩~^^
재미삼아 시작했던 7성볼 모으기 도전! 쉐보레 크루즈5의 적재능력을 다시 한 번 더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해치백의 독창적인 디자인 그리고 안정적인 차체와 강력한 엔진에서 나오는 퍼포먼스까지, 다재다능하고 매력넘치는 2015 쉐보레 크루즈5. 그 매력 직접 느껴보고 싶지 않으세요?^^
이상, 다시 소원을 이루기 위해 1년을 기다려야 하는 나는나다!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