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기검수완료) 쉐보레 임팔라, 익스테리어/인테리어 리얼리티 동영상 보기

쉐보레 임팔라, 익스테리어/인테리어 리얼리티 동영상 보기


얼마 전 한국에 상륙해 한국 자동차 시장의 판매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쉐보레 임팔라! 실물을 보고 느낀 첫 느낌은 크다! 그리고 멋지다! 였습니다. 

전국 대리점에 임팔라가 전시된 이후로 임팔라에 대한 관심이 더 커지고 있는 분위기인데요, 바쁘신 여러분들을 위해 쉐보레 임팔라의 모든 것을 보여드립니다. 

쉐보레 등대가 본 쉐보레 임팔라 익스테리어/인테리어 동영상으로 살펴보기!~ 



* 동영상에 나오는 차량은 임팔라 3.6 LTZ 모델로 어드밴스드 세이프티 팩, 파노라마 선루프 포함된 사항입니다. 


1. 임팔라 익스테리어 (익스테리어 색상 : 미드나이트 블랙)




익스테리어 동영상에는 쉐보레 임팔라의 웅장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드나이트 블랙 색상이 임팔라의 중후함을 더욱 부각시켜 주는 듯합니다. 




LED 포지셔닝 링램프 HID 헤드램프의 조합으로 임팔라의 강렬한 전면부 모습을 보여줍니다.



동급 최대 20인치 알로이 휠은 임팔라의 다이나믹한 주행에 힘을 더합니다.





크롬으로 장식된 듀얼 머플러와 세련된 듀얼 시그니처 테일램프는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진으로 이렇게 멋진 임팔라 외관을 모두 담기에는 부족하죠. 위에 동영상으로 감상해 보세요~^^ 



2. 임팔라 인테리어 (인테리어 색상 : 모하비 투톤)




인테리어 동영상에는 쉐보레 임팔라 내부의 모든 것을 담았습니다. 동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인테리어 색상은 모하비 투톤 입니다. 




강렬한 익스테리어와 견주어도 부족함이 없는 쉐보레 임팔라의 슈퍼비전 클러스터 입니다. 4.5인치 LCD를 통해 운전자에게 다양한 정보를 쉽게 전달해 줍니다. 




시크릿 큐브가 적용된 임팔라의 마이링크애플 카플레이를 지원하고 있으며, 더욱 스마트한 모바일 기능을 지원합니다. 또한 발렛모드 시스템을 설정해 타인이 운전할 때 차량 접근을 제한시킬 수 있습니다.




케이블 연결 없이 스마트폰을 간편하게 무선으로 충전하는 첨단 무선 충전 기능을 국내 최초로 적용한 임팔라! 스마트폰이 많이 보급된 우리나라에 이제는 기본으로 적용돼야 할 옵션이라고 생각합니다. 





동급 최대 트렁크 적재공간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넉넉한 뒷좌석 공간을 확보하였으며, 220V 인버터가 있어 소형 전자기기를 가정처럼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뒷좌석 멀티 암 레스트를 이용하면 뒷좌석에서도 오디오와 통풍시트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임팔라는 보면 볼수록 매력이 넘치는 차량입니다. 자세한 익스테리어/인테리어 동영상으로도 아쉽다면 가까운 전시장에 원하는 임팔라가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아래 링크의 글을 참고하면 여러분들이 원하는 트림/옵션/색상의 차량이 어느 전시장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상 당신의 찬란한 순간 IMPALA를 원하는 나는나다!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