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말리부의 특별한 주인공
쉐보레 말리부가 글로벌 판매 천만대 돌파를 기념해 특별한 고객들을 만났습니다.
쉐보레는 ‘특별한 말리부의 특별한 주인공을 찾습니다’라는 제목으로 8월 14일부터 26일까지 말리부와 고객들이 함께한 특별한 순간과 사연을 공모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이에 많은 고객들이 말리부와 함께한 사연 혹은 말리부와 함께 하고 싶은 계획들을 보내주었는데요.
쉐보레 말리부 글로벌 판매 천만대 돌파 기념
"특별한 말리부의 특별한 주인공을 찾습니다"
당첨자 천세훈님 사연
수많은 사연 중에서도 말리부의 안전하면서도 든든한 고속주행 성능과 코너링 능력으로 위급 상황에 처한 큰 딸을 안전하게 응급실로 데려갈 수 있었던 천세훈님의 사연을 소개합니다.
천세훈님은 2012년 둘째 딸이 태어난 해 아버지로부터 쉐보레 말리부를 선물 받았습니다. "손녀가 안전한 차에 타길 원한다"는 아버지의 따뜻한 마음을 천세훈님은 감사하게 받아습니다. 그렇게 천세훈님 가족이 말리부를 타고 다닌 지 5개월쯤 된 어느 날, 가족들과 나들이를 나갔다가 큰 딸이 갑자기 의식을 잃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너무 놀란 천세훈님은 차를 몰아 10분만에 병원 응급실에 도착했습니다. 다행히 큰 딸은 의식을 회복했고 며칠 입원 후 퇴원해 건강을 되찾았습니다.
"결국 안전하게 병원에 도착할 수 있었던 건 말리부의 고속주행 안전성과 뛰어난 코너링 능력 덕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정말 다행이었고 말리부에게 고맙기도 했습니다."
천세훈님은 “지금도 그때를 생각하면 아찔해요”라며 “정신 없이 차를 몰았지만 말리부였기에 안전하게 응급실에 도착할 수 있었다.”고 회상합니다. 그렇게 3년 전 둘째 딸과 함께 새로운 가족이 된 말리부는 지금까지 천세훈님 가족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천세훈님은 사연에 당첨된 이후 한국지엠에 방문해 직접 안전 테스트 과정을 둘러보며서 말리부의 안전에 대해 다시 한 번 큰 믿음을 갖게 됐다고 합니다. 천세훈님의 사연은 아래 영상으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쉐보레는 앞으로도 계속적인 안전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사연을 공유해준 천세훈님에게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평생 보증권을 선물했습니다.
“쉐보레 말리부가 전 세계에서 천만대 이상 판매됐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정말 축하해요! 앞으로도 말리부가 더 많은 가족들을 지켜줬으면 좋겠습니다.”
격려의 인사까지 잊지 않았던 천세훈님! 축하드리고 감사합니다.
이상 특별한 말리부의 특별한 주인공의 이야기를 전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