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임팔라

이벤트! 임팔라에 숨겨진 쉐보레를 찾아라

임팔라 이벤트! 숨겨진 쉐보레 마크를 찾아라


득 궁금해졌습니다. 쉐보레 임팔라에는 쉐보레 마크가 몇 개나 있을까? 그래서 안팎으로 한 번 찾아보았습니다. 몇 개나 찾을 수 있었을까요?



우선 임팔라 전면부에 있는 쉐보레입니다. 가장 큰 쉐보레이기도 합니다.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기도 합니다. 현재까지 1개!




다음은 임팔라 후면부에 있는 쉐보레입니다. 차 주인이 아닌 다른 사람들이 가장 쉽게 찾을 수 있는 쉐보레입니다. 지금까지 2개!




저희가 쉐보레가 몇 개 인지 세어 보자고 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임팔라의 헤드라이트 옆에는 쉐보레가 깜찍하게 숨어 있습니다. 좌우 2개. 지금까지 합이 4개입니다. 




그렇다면 리어램프에도 있지 않을까요? 역시나 있었습니다. 임팔라의 리어램프에 숨어있는 쉐보레가 2개, 지금까지 합이 6개 입니다. 




옆에서 봤을 때 보이는 쉐보레! 휠에 하나씩 달려있습니다. 휠에 하나씩 네 개니까 지금까지 합이 10개입니다. 




자 이제 실내로 들어와보겠습니다. 실내에도 많은 쉐보레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왔는데 뜻밖에도 하나밖에 찾지 못하였습니다. 지금까지 합이 11개!




마지막 엔진룸에 있는 쉐보레 까지 총 12개를 찾았습니다. 그런데 저희가 모두 사진을 찍고 나니 뭔가 빼먹은 게 있을 거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딘가 더 있을 거 같은 느낌적 예감이 드는 것입니다. 혹시 저희가 찾지 못한 쉐보레를 찾아서 댓글로 남겨주시면 선착순 두 분에게 별다방 아메리카노를 기프티콘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은 꼭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오랜만에 이벤트와 함께 등장한 토비토커 어른곰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