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임팔라

쉐보레 임팔라 트렁크, 4개의 캐디백 그리고 보스턴백까지 가능해?

쉐보레 임팔라 트렁크에 캐디백 4개 그리고 보스턴백 4개까지 수납할 수 있다?! 



쉐보레 임팔라의 트렁크 용량535 (3.6L LTZ 모델)동급 차량 중 최대 사이즈를 자랑합니다. 얼마나 큰지 감이 오시나요?



그리고 소문에 의하면 임팔라 트렁크에 골프백(캐디백) 4개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과연 가능할까요? 그래서 제가 한번 해보았습니다.




골프 필드 라운딩을 갈 때, 보통 1인당 캐디백 1개, 보스턴백 1개를 소지합니다. (캐디백 : 골프클럽 및 골프용품 수납, 보스턴백 : 옷, 신발, 화장품 등 개인 물품 수납) 만약 2인이 라운딩을 간다고 하면 캐디백 2개, 보스턴백 2개가 되겠죠. 




▲ 2인 라운딩을 갈 때 쉐보레 임팔라 트렁크의 모습입니다. 캐디백 2개와 보스턴백 2개가 편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 3인 라운딩 갈 때 쉐보레 임팔라 트렁크의 모습입니다. 캐디백 3개가 세로로 나란히 넣을 수 있고, 그 옆 공간에 보스턴백 2개, 그리고 남은 보스턴백 1개는 캐디백 위에 올릴 수 있습니다. 언뜻 보기에는 트렁크가 가득 차 보이는데 과연 그럴까요? 




▲ 캐디백 4개를 세로로 넣어봤습니다. 모두 다 들어갑니다. 대박! 그리고 캐디백 바닥을 안쪽으로 해서 넣었을 경우 여유 공간까지 생깁니다. 대대박!!




▲ 캐디백 4개가 들어가는 승용차도 별로 없는데, 4개가 들어가고도 공간이 남다니. 욕심을 조금 더 부려 보았습니다. 보스턴백을 캐디백 위 공간에 하나씩 넣어봤습니다. 4개 모두 들어갑니다. 대대대박!!! 



012


트렁크 문도 잘 닫힙니다. 같이 이 광경을 지켜본 골프백 주인들 모두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캐디백 4개도 대단한데 보스턴백 4개까지 수납이 가능한 임팔라의 수납능력에 다시 한 번 더 감탄했습니다. 과연 이 가격대의 승용차 중 임팔라만 한 수납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차량이 있을까요?


대표이미지


골프를 즐기시는 분들은 한 대의 자동차에 4인의 캐디백+보스턴백의 수납 가능 여부가 왜 중요한지 아실 겁니다. 대개 골프장은 수도권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한 대의 차량을 이용해 같이 이동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한국도 골프 경험 인구가 약 483만 명(2014년 조사)으로 많은 분이 골프를 즐기고 있으며 앞으로 더 늘어나는 추세라고 합니다. 쉐보레 임팔라 타고 골프도 즐기시고, 같이 라운딩하는 분들에게 임팔라의 놀라운 트렁크 적재능력을 보여주시는 건 어떠세요? 

이상, 쉐보레 임팔라 트렁크에 반한 나는나다!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