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임팔라

쉐보레 임팔라로 특별한 날, 특별한 마음을 전달하는 방법

쉐보레 임팔라의 더 넓고 선명해진 마이링크로 사랑을 전달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순두부향기입니다. 항상 감성을 전달하는 제가 오늘은 특별히 그런 감성을 자극하는 이벤트를 해보았습니다.

다들 사랑하는 사람에게 이벤트는 자주 하시나요? 막상 이벤트를 하려면 뭘 해야 할지 막막하고 다들 하는 스케치북? 이벤트도 이제는 식상하고, 뭘 해야 할지 고민인 분들, 사랑하는 분에게 프로포즈를 아직 못 하신 분께 이 글은 소소한 정보가 될 듯합니다. 비록 저는 소개해드릴 이벤트로 프로포즈는 못해 보고 깜짝 이벤트로 대신해보았지만 프로포즈로도 손색이 없을 듯합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그럼 바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오늘은 바로 임팔라에 장착된 더욱더 넓어진 넥스트 젠 마이링크를 활용한 특별한 이벤트를 소개해 보려 합니다.

첫 번째로, 가장 중요한 사랑하는 사람을 쉐보레 임팔라에 태워야겠죠? 여자친구분도 좋고, 사랑하는 아내분도 좋고, 혹은 부모님한테 해도 상관없겠죠? 사랑하는 사람이 지금 없다고요? 그럼 미래를 위해 먼저 배워 두는 것도 좋겠네요.



그리고 사전에 추억이 담긴 사진을 이용한 동영상 편지를 USB에 담아 준비합니다. 그리고 요기 시크릿 함에 들어있는 포트에 쏙 넣고 스탠바이 하고 있어야겠죠. 사전에 먼저 구동하는 법도 미리 알아놓고 실수를 하면 안 되겠죠?




자 그럼 이제 사전 준비는 끝났고, 분위기 좋은 장소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시끄러운 곳보단 조용한 곳이 좋겠죠? 한적한 공원을 택했습니다. 



 

뭐 사람이 많긴 하지만 임팔라 안에 있으니 크게 시끄럽진 않더군요. 동영상을 틀어야 하기때문에 역시 밤에 가는 것이 좋습니다. 

나름 비 오는 날도 괜찮은 듯합니다. 파노라마 선루프에 빗방울이 부딪히는 소리를 들으며 잔잔한 음악을 튼다면 최고의 분위기가 되지 않을까요? 

이런저런 얘기를 하면서 조금씩 조금씩 분위기를 잡아 보자고요. 그리고 어느 정도 분위기가 되면 슬쩍? "DMB나 볼까?"하고 마이링크를 조작해 봅니다.




 


그러면서 준비해 둔 동영상을 트는 거죠?~~뭐 여기서 센스를 하나 더 붙이자면 준비해둔 꽃이나 반지가 있다면 더 좋겠죠? 그럼 Let's Start.


대표이미지

 

아래는 제가 준비한 영상 일부분입니다.


 

 이런 식으로만 만들어도 엄청 좋아할 거라 생각합니다~장담합니다~



 

 

 요건 예전에 마이링크가 없어 외부업체 내비게이션 매립으로 이벤트한 사진인데요. 이때는 화면도 작았지만, 임팔라의 더 넥스트 젠 마이링크라면 보다 더 큰 화면을 선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도 쉐보레 임팔라로 사랑을 전하시길 바랍니다. 올겨울엔 따뜻하게 보내자고요. 그럼 더욱 따뜻한 컨텐츠로 만나 뵙겠습니다.

 감성으로 다가가는 순두부 향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