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쉐보레, 신형 말리부 출시 기념 고객 초청 파티 및 차량 전시 이벤트 개최

쉐보레, 올 뉴 말리부(ALL NEW MALIBU) 출시 기념 5월 중 고객 초청 파티 및 차량 전시 이벤트 개최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차세대 신형 말리부를 국내 시장에 선보이기에 앞서, 고객 초청 이벤트의 사전 응모를 시작했다는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신형 말리부의 출시를 기념해 말리부 전시 이벤트 및 고객 초청 파티를 5월 중 개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제가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4월 15일 금요일에 쉐보레 올 뉴 말리부(ALL NEW MALIBU) 티저 영상 공개되고 4일 만에 40만뷰를 돌파했다고 하는데요. 많은 분들의 관심과 기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신형 말리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고객 초청 이벤트는 디자인, 성능, 안전 및 편의사양 등 모든 것이 한층 더 진화한 말리부에 걸맞은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마련될 예정인데요.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5월 20~21일 양일간 코엑스에서 말리부 출시를 기념해 고객 초청 파티!

쉐보레 홈페이지와 전시장에 방문해 응모한 일반고객 100명과 말리부 사전계약 고객 100명 등 총 200명의 고객을 초청하는 이벤트가 5월 20일과 21일 코엑스에서 열립니다. 이 행사는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콘서트 및 고급 레스토랑에서의 만찬으로 초청 고객에게 말리부와 함께하는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대표이미지


두 번째, 5월 20~29일까지 코엑스 광장과 5월 25일~29일까지 부산 더 베이 101 야외 테라스에는 말리부를 전시해 고객들이 모든 것이 새로워진 말리부를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에요. 


참고로 사전 응모 이벤트는 5월 11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니 많이들 참여하시고 신형 말리부와 함께할 수 있는 행운에 당첨되시길 기원합니다!




5월에 본격 출시를 앞둔 올 뉴 말리부는 오는 27일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야구장에서 차량을 선보이는 이색 신차 발표회에서 그 모습을 드러낼 예정입니다. 바로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말이죠! 정말 이색적인 쇼케이스가 될 거 같아요!


신형 말리부는 기존 모델에서 하나부터 열까지 다 바뀐 ALL NEW PREMIUM SEDAN으로 중형차급을 뛰어넘는 차체 크기와 실내 공간, 그리고 최첨단 안전 사양이 대거 탑재돼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7일 후면 올뉴말리부에 대한 모든 궁금증이 풀릴 예정이니 저는 지금부터 카운트 다운에 들어갑니다. 이상 올 뉴 말리부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레인보우였습니다~